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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하반기 신규 약품 사용 신청 접수 안내

관리자 2024-09-10 11:23 1,684

 
1. 기간: 2024년 09월 24일(화)~27일(금) 14시~17시, 접수처: sylee@uuh.ulsan.kr
 
 
2. 신청자 유의 사항
  가) 신규, 추가(함량 또는 제형), 변경(대체) 등 항목 명확히 기재. 원외만 필요 시 이중 체크
  나) ‘의약품 사용신청서’ 등 서식은 본 회람 첨부 파일을 사용
  다) 신청자 및 진료과장(내과는 분과장) 서명(또는 날인)요함
  라) ‘신청 사유’ 신청자 직접 작성, ‘월 사용량’ 신청자의 예상 처방량 기재
 
 
3. 제약사 숙지 사항
  가) 이메일 접수, 신청서 서명(날인) 스캔 파일 첨부, 조사자료 첨부, 명함 파일 첨부
      (이메일 제목 준수: 약품명, 00제약, 000담당자)
  나) 서식은 본 회람 첨부 파일 사용(구 버전 사용금지)
  다) ‘의약품 조사자료’ 충실히 작성(오류로 인한 문제 발생 시 해당 제약사 책임 有)
  라) 서류 또는 양식 불충분 시 접수 불가
 
 
4. 복수 약품 접수 기준(신약 심의 전 규정이 개정되는 경우, 개정된 규정이 적용됨)
  가) 규정 근거한 사용량 또는 사용 금액 충족 시 접수 가능.
  나) 접수 여부 문의는 신청자(임상의)가 메일 문의 시 처방량 확인 후 메일 회신
 
 
5. 문의 : 약제팀 간사 (T: 250-8538)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