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2025-03-25 15:56 589
1. 기 간 : 2025년 04월 8일(화) ~ 11일(금) 14시~17시, 접수처: sylee@uuh.ulsan.kr
2. 신청자 숙지 사항
가) 신규, 함량 추가 등 항목에 √. 원외만 필요 시 중복 표기(예:신규√원외√).
나) ‘의약품 사용신청서’ 등 서식은 본 회람 첨부 파일을 사용.
다) 신청자 및 진료 과장(내과는 분과장) 서명(또는 날인)요함.
라) ‘신청 사유’ 신청자 직접 작성, ‘월 사용량’ 신청자의 예상 처방량 기재.
3. 제약사 숙지 사항
가) 이메일 접수 : 첨부된 '접수 안내문' 및 양식지를 확인, 작성 후 메일 발송.
나) 현 첨부 파일 사용(구 버전 사용금지), 충실히 작성. 서류 또는 양식 불충분 시 접수 불가.
다) 접수 누락 또는 오류를 막기 위해 이메일 제목, 양식 파일명 준수.
(이메일 제목: 약품명, **제약, ***담당자)
4. 문 의 : 약제팀 간사 (T: 250-8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