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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  찰  공  고

 

1.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 찰 명 : 2024년 휴지류 납품업체 선정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견적)

3) 계약기간 : 2024 06 01 ~ 2027 05 31(3)

4) 공고번호 : 20240419-2

5) 견적물량 : 2024년 휴지류 품목별 단가 견적서 참조 / 디스펜서 견적가 포함

6) 납품장소 : “병원이 지정한 장소(화장실 외)

 

2.견적제출 방법 및 시간

1) 서류제출 기한 및 방법 : 2024 0426()14:00 E-Mail(sang5128@uuh.ulsan.kr) 제출

2) 서류제출 주의사항

    - 입찰 신청 관련 서류는 상기 E-Mail로 마감시한 까지 발송한 후, 담당자에게 유선(052-250-7934)

      수신 여부를 필히 확인 하여야함.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3.입찰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 업체

2) 견적 대상 모든 물품 납품 가능한 업체.

3) 주 1회 납품 가능한 업체(월요일 발주, 금요일까지 입고 완료)

4) 해당부서 직배송 가능한 업체.

  5) 응급 발주 시 1시간이내 납품 가능한 업체.

  6) 지역암센터, 공공보건의료사업팀, 호스피스완화의료센터 병원 외부에 있는 희망관으로 배송

  7) 병원에서 지정한 품목(모델)으로 입찰 가능한 업체.

8) 설치(디스펜서)를 요하는 품목은(파손.훼손.추가) 요구시 조건없이 설치 가능한 업체.

 

4.입찰시 제출 서류

1) 견적서 병원양식에 따름(내역서 / 부가세포함 / 원단위 기재)

2)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

3) 입찰참가신청서(작성 대표자의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4)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보험증권: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1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

  6) 인감증명서 1

  7) 사용인감계 1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위 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필 기재하시고 인감을 날인

 

  1. 5.당 병원 대금지급 조건

1) 3,000,000원 미만 : 세금계산서 발행 월 익월 지급(20일 현금지급)

2) 3,000,000원 이상 : 세금계산서 발행 월 4개월 후 지급(20일 현금지급)

                                                                             

  1. 6.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예정금액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 시작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보증기간 :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2) 선정업체는 업체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울산대학교병원에 귀속됩니다.

 

 

  1. 7.낙찰자 선정방법

1) 예정가격내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2) 유찰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함

3)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실시

  4) 당 병원 사정으로 공사(용역)가 취소되는 경우 낙찰을 취소 할 수 있음

 

  1. 8.입찰무효

 당 병원 구매규정 제13조에 준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입찰을 무효로 한다.

  1)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2) 소정 일시까지 입찰보증금을 납부(제출) 아니한 자의 입찰, 또는 입찰보증금의 부족이 판명된 입찰

3) 입찰서가 소정 일시까지 지정된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4)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5) 입찰사항 중 금액 등 주요 기재사항이 불분명하여 판정하기 곤란한 입찰

6) 입찰과 관련되어 공정거래법상 위반사항이 있는 경우(담합 등)

 

  1. 9.기타사항

1) 입찰자는 입찰 전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공고)을 숙지 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2)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3) 상기의 일정은 울산대학교병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기타 문의사항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 담당:서문상(052-250-7934)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 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 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4년  04월  19일

 

 

울산대학교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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