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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일반비품(가구류) 제작품 단가 계약

조회 661

관리자 2022-11-28 13:12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 찰 명: 일반비품(가구류) 제작품 단가 계약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계약기간: 2023. 01. 01 ~ 2023. 12. 31(1)

  1. 2. 견적대상

 1) 제작규모: 울산대학교병원 각종 일반 비품 제작 가구류

 2) 제작관련:

   - 주요 거래 품목 규격 및 내용

  

제품 규격

상 세 사 항

책상

1600*700*730

- 18T 제작, 상판 23T

- 미니픽스 사용, 전선 홀캡 접이식

물품장(6)

800*600*2200

- 18T 제작, 선반 23T, 상하부 잠금장치 적용

책장(6)

800*420*2200

- 18T 제작, 선반 23T, 상하부 잠금장치 적용

옷장

300*550*2100

- 18T 제작, 옷봉, 잠금장치 적용

상하부장

800*550*2100

- 18T 제작, 선반 23T, 인조대리석(비치샌드 색상)

상하부장

(SINK)

800*550*2100

- 18T 제작, 선반 23T, 인조대리석(비치샌드 색상)

- 씽크볼 450, 코브라 수전포함

미니데스크

750*570*1200

- 18T 제작, 상판 23T, 포맥스 서류함, 옷봉

서랍박스(3)

400*550*675

- 18T 제작, 상판 23T, 3단 동시 잠금장치

 ※요청 시 위 8종류 비품 이미지 전달 가능함

  - 가구 제작 시 LPM 자재 18T, 23T 사용하며 기존 병원 가구 색상과 동일하게 한다.

  - 계약 단가는 부가세포함 제작, 설치, 시공비 포함한다.

  - 신규품목 또는 단가계약 미품목은 단가계약 품목 규격을 참조 하여 상호 협의 후 결정한다.

  - 신규 물품 구입 후 설치 시 기존(반납) 비품 병원 지정 장소 이동 한다.

  - 씽크대 등 물을 접촉이 많은 가구는 PS소재 제품으로 제작 가능해야 한다.


  1. 3. 견적제출 방법 및 시간

 1) 시간: 2022 125() 오후 13시까지(시간엄수)

 2) 제출방법: 이메일전송(s1boy@uuh.ulsan.kr) 접수 후 필히 유선확인


  1. 4. 입찰참가자격: 아래 전항 충족

 1) 울산 지역 종합병원, 대학교 급 각종 가구 제작 및 납품 경력 업체    

 2) 병원 특성상 필요시 수시 방문 가능한 업체

 3) 일반비품(가구 류) A/S 작업을 2~3일내 조치할 수 있는 업체

 4) 당병원 전담 인력 구성이 가능한 업체

 5) 일반비품 발주 후 일주일 내 비품 입고 가능 업체

 6) 장소에 맞는 적절한 재료와 시공법을 구상할 수 있는 업체

 7) 본원의 제안내용 및 계약조건에 이의 없이 동의하는 업체

 8)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업체

 9) 공고일 기준 2년이내 울산 지역 종합병원, 대학교 급 각종 가구 제작 및 납품 누계 실적

   매년 15천만원 이상 실적 업체


  1. 5. 제출서류

 1) 견적서(단가) 1(병원양식)(VAT포함)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실적증명서(최근 2, 년간실적 15천만원 이상) 1

 4) 인감증명서 1

 5) 사용인감계 1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1. 6. 당 병원 대금지급 조건

 1) 3,000,000원 미만: 세금계산서 발행 월 익월 지급(20일 현금지급)

 2) 3,000,000원 이상: 세금계산서 발행 월 4개월 후 지급(20일 현금지급)    


  1. 7.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제안요청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8. 낙찰자 선정방법

 1) 최저가 낙찰선정

 2) 유찰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함

 3) 동일 금액 최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는 해당자만 재입찰 실시


  1. 9. 계약의 성립

 1) 낙찰자는 울산대학교병원에서 지정하는 일정 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 10.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3) 상기의 일정은 울산대학교병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가격제안서 및 제출서류관련 문의: 구매팀 이기수 (T. 052-250-8061)

    제작SPEC 관련 문의: 총무팀 최경효 (T. 052-250-7917)


위와 같이 공고함

2022년 11월 28일

울산대학교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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