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입찰공고


2020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조회 1,071

관리자 2019-11-25 17:24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 찰 명 : 2020년 식자재 납품업체선정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계약기간 : 2020년 1월 1일 ~ 2021년 12월 31일(2년)

 

  1. 2. 현장 설명회

 1) 일시: 2019년 11월 29일(금요일) 오후 2시

 2) 장소: 울산대학교병원 별관3층 회의실

 

3.견적 제출 및 방법 및 시간

 1)마감일시: 2019년 12월 06일(금) 오후 14시 까지

 2)제출방법: ① 접수서류 : 별관2층 구매팀 사무실 (견적서 서면 서류제출, USB 동시 제출)

                ②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1. 4, 입찰참가 자격

 1) 자격요건

  ①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인 허가, 면허 등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허가 등록업체)

  ② 견적대상 물품 납품 가능한 업체

  ③ 규격서에 적합한 물품 공급 능력 업체

 

2) 식재료 공급자 선정기준

  •  (가) 업체의 위생관리능력

  ① 체계적인 위생기준 및 품질기준 구비와 이행

  ② 업체위치 및 보유시설, 설비의 위생상태

 

  •  (나)업체의 운영능력

  ① 브랜드 있는 대형 유통업체

  ② 700병상 이상 매일 납품한 경험이 있는 업체

  ③ 물류유통체계(차량 및 인력) 구축

  ④ 규격서에 적합한 물품 공급 능력 업체

  ⑤ 안전 적제 및 포장 단위 준수(요구하는 식재료 규격에 적합한 제품 공급)

  ⑥ 반품처리 및 각종 서비스의 신속 제공

  ⑦ 납품절차의 표준화 및 관련 문서 구비

  ⑧ 신선하고 양질의 식재료 공급

  ⑨ 납품시간 준수 및 포장상태의 완벽

  ⑩ 교환 및 직송 물품에 대해 검수 필수

  ⑪ 반품처리 즉시 회수 및 각종 서비스의 신속 제공

  ⑫ 당병원 식자재 담당자와 사전 합의 없이 브랜드(원산지) 및 규격 변경 금지

 

 (다) 운송 위생

  ① 운송 및 배달담당자 식품 취급방법의 위생

  ② 냉장 배송차량 이용, 냉장 및 냉동온도 유지

 

3) 응급 발주 시 2시간 이내에 납품이 가능한 업체

  ① 납품시간 오전 7시 30분(교환 및 직송 납품시간 11시 이전)

  ② 장례식장 과일류의 경우 응급 발주 시 1시간 이내에 납품이 가능한 업체

 

  1. 5. 입찰시 제출 서류

 1) 견적서 : 병원양식에 따름(견적유효기간, VAT포함)

 2) 견적(입찰) 이행각서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

 6) 타사업장 납품실적서(700병상 이상 병원 또는 동일 규모 업체)

 

  1. 6. 당 병원 대금지급 조건

 1) 3,000,000원 미만: 세금계산서 발행 월 익월 지급(20일 현금 지급)

 2) 3,000,000원 이상: 세금계산서 발행 월 4개월 후 지급(20일 현금 지급)

 

  1. 7. 현장설명

 본 입찰은 현장설명 참석이 의무 사항이며,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만 입찰참가 자격이 주어집니다.

 

  1. 8.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제안요청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9.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예정금액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 시작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보증기간 :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2) 선정업체는 업체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울산대학교병원에 귀속됩니다.

 

  1. 10. 낙찰자 선정방법

 가. 예정가격내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나. 유찰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함

 다.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실시

 라. 당 병원 사정으로 공사(용역)가 취소되는 경우 낙찰을 취소 할 수 있음

 

  1. 11. 계약의 성립

 1) 낙찰자는 울산대학교병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 12. 기타사항

 1) 입찰자는 입찰 전 필요한 모든 사항 입찰유의서, 현장설명서, 을 숙지 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2)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4) 상기의 일정은 울산대학교병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기타 문의사항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 담당:김 도 희 (T: 052-250-7934)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19년 11월 25일

 

 

울산대학교병원장

본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