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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외주위탁검사 업체선정(재공고)

조회 951

관리자 2022-04-22 15:54

입  찰  공  고(재공고)

 

  1. 1. 입찰방법 및 일정계획

공고번호

입찰그룹

입찰건명

(검사종목)

현장설명회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심사평가 및

낙찰자 선정

입찰

방법

제2022-04-51

1그룹

일반적검사

2022.04.29(금)

14:00

본원 본관2층

진단검사의학팀

팀장실

2022.05.04(수)

17:00까지

본원 별관 3층

구매팀(방문접수)

심사평가

2022.05.13(금)까지

 

낙찰자 선정

2022.05.16(월)

서면통보

제한경쟁

입찰

제2022-05-52

2그룹

특수검사,

백혈병, 종양

제2022-05-53

3그룹

작업환경측정,

면역조직

 

  1. 2. 계약기간 : 2022년 6월 1일~2025년 5월 31일 (3년)

 

  1. 3. 현장설명회

  1)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 받은 자로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2) 제출서류(현장설명회 참석 시 제출)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1부

   ∙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 증명서 각 1부

   ∙공고일 기준 2년이내 1년이상 종합병원 800병상 이상의 이행실적 증명서 1부

   * 위 서류중 사본은 원본 대조필 날인 必

   * 단, 4월22일 “외주위탁검사 업체선정 현장설명회” 등록을 필 한 업체의 동일인은 이전 제출서류로 대체할 수 있음

  3) 현장설명회참가자 수는 업체당 2인 이내로 제한함

 

  1. 4. 입찰참가자격

 - 공통사항

  1)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 마감 전 등록을 필한 자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업체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4) 입찰공고일 현재 국민건강보험 및 보건복지부 고시에 의해 인증 받은 검체검사 수탁기관으로 대한진단검사의학회 및 대한병리학회 수탁인증 평가에 참가하여 인증 받은 기관

  5) 검사종목에 대하여 부득이 자체적으로 시행하지 못하는 검사종목에 대하여는 의뢰처 및 검사소요 일수 등 자료를 제출 가능한 업체

  6) 수탁검사기관은 울산에 지사사무실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당원 의뢰과에 준비된 검체를(단, 공휴일제외) 매일 적합한 운반용기를 이용하여 직접 수거 운송하고 검사 가능한 업체

  7) 수탁검사기관은 각 검사 종목별로 당 병원에서 지정한 검사방법으로 검사가 가능한 업체

  8) 당 병원에서 의뢰하는 전체검사종목에 대하여 최소 60%이상 자체적으로 실시 가능한 업체

  9) 입찰 공고일 기준 2년이내 1년이상 종합병원 800병상 이상의 계약 실적이 있는 업체

  10) 울산공업학원 재단 산하 및 관계사(HHI)에 부정당업자로 등록되지 아니한 업체

 

 - 그룹별 참가자격

  1) 수탁검사기관은 당 병원 진단검사의학과의 전자의무기록 시스템(OCS)과 On-line System으로 Interface를 구축하는 전산장비 및 소프트웨어를 설치 가능한 업체(1, 2그룹 해당)

  2) 의뢰된 검사결과가 신속 정확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직원을 파견하여 검체의 분리 및 수거와 의뢰 부서의 질의에 응답하고 검체 운송 및 검사결과의 접수 및 기록대장의 정리, 각 검사항목별 수탁 검사정보를 확인하고 검사통계 등의 자료를 처리 가능한 업체(직원의 파견: 1, 2그룹  / 최소 1명이상 파견)

  3) 당 병원에 설치한 전산시스템의 오류나 고장 및 파견된 직원의 결원 및 부재 시에도 즉시 대처 가능한 업체(1, 2, 3그룹)

  4) 입찰공고일 현재 산업안전보건법 및 특수건강진단기관의 정도관리 및 기관평가에 관한 고시에 의해 인증 받은 검체검사 수탁기관(3그룹 해당)

   ※ 관련서류를 검토하여 입찰 부적격 업체로 판단 될 경우 입찰을 제한할 수 있음

 

  1. 5. 참가 유의사항

  1) 입찰서류 접수 후 참가자격 및 “기술부문” 평가기준 미충족 시 입찰을 제한할 수 있음

  2) 상기 업체가 발생할 경우, 해당 업체에 유선 또는 우편 등의 방법으로 통보

  3) 본 사업은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지 않음

 

  1. 6. 입찰참가등록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대리인 위임 체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 증명서 제출) 1부

  2) 입찰유의서 1부

  3) 등기부등본(법인) 1부

  4)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5) 실적증명서(최근 2년, 종합병원 800병상 이상) 1부

  6) 인감증명서 1부

  7) 사용인감계 1부

  8) 시, 국세 완납 증명원 1부

  9) 입찰공고일 기준 결산 재무제표 1부

  10) 입찰공고일 기준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12) 밀봉 가격제안서(출력물 및 전자파일) 1부

   - 출 력 물: 가격제안 입찰서 및 내역서

   - 전자파일: 전자파일은 USB로 제출

     ※ 밀봉하여 겉면에 가격제안서 재중, 업체명, 날인 必

  13)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등록일로부터 60일 이상) 1부

  14) 대한진단검사의학회, 대한병리학회 수탁기관 인증서 사본 1부

  15) CAP(College of American Pathologists)정도관리 인증서 사본 1부

  16) 대한임상검사정도관리협회, 한국유전자검사평가원의 참가기관증 사본 1부

  17) 대한진단검사의학회 검사실신임위원회 신임인증서 사본 1부

  18) 검사종목별 검체정보, 검사방법, 검사일정, 참고치 등의 사양서 1부

  19) 검사기관의 시설, 인력(연구원-박사급, 전문의, 일반직 등), 주요장비현황 및 해외정도관리 확인서 1부

  20) 입찰공고일 기준 산업안전보건공단의 작업환경측정 정도관리 인증서, 특수건강진단 정도관리 인정서 및 결과 통보서(3그룹해당)

  21) 제안서 1부

   * 위 서류중 사본은 원본 대조필 날인 必

 

  1. 7. 낙찰자 결정

  1) 예정가격 이하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외주위탁검사 제안서 평가 및 배점 기준에 따른 최상위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2) 동일 점수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부문 고점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하고, 기술부문 동점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3) 유찰 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함

  4) 당 병원 사정으로 공사(용역)가 취소되는 경우 낙찰을 취소 할 수 있음

 

  1. 8. 입찰보증금

 해당 입찰그룹의 입찰예정 총 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입찰 시 납부 하여야 하며(보증기간: 등록일로부터 60일 이상) 낙찰통보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보증금은 본 병원에 귀속됨

 

  1. 9. 계약보증금

 낙찰자는 계약의 성실한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 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 보험증권을 계약 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함(계약금액1,000만원 이상에 한함)

 

  1. 10. 지체상금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의 이행을 지체한 경우 지체 1일당 계약 금액의1.25/1000에 해당하는 지체상금을 당 병원에 지불하여야 함. 단, 지체상금 총액은 계약 금액의 30/100을 초과하지 못함

 

  1. 11. 대금지급조건(대금지급조건은 당 병원 자재대 지불규정에 의함)

   - 3,000,000원 미만 : 세금계산서 발행월로부터 익월 20일 현금지급

   - 3,000,000원 이상 : 세금계산서 발행월로부터 4개월 후 20일 현금지급

 

  1. 12. 입찰무효

 당 병원 구매규정 제13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한 입찰은 무효임

 

  1. 13. 기타사항

  1) 입찰자는 입찰 전 모든 사항(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등)을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3) 계약품목대상 품목은 당 병원의 사정에 의하여 조정될 수 있고 환자 수 변동 또는 기타 사유로 계약된 수량보다 증감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병원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한다.

  4) 제출된 서류는 반환 및 공개하지 아니한다.

  5) 기타 문의사항

    - 구매팀(T. 052-250-7936)

 

 

 

 

위 와 같 이 재 공 고 함.

2022년04월22일

울산대학교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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