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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3년 울산대학교병원 다이어리 제작 공급 업체 선정 (재공고)

조회 576

구매팀 2022-09-01 09:46

  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3년 울산대학교병원 다이어리 제작 공급 업체 선정

업 체 선 정

입찰(견적접수마감)

및 제 출 서 류

접수일시/장소

2022.09.13(화)/14:00(시간 엄수)/구매팀

※ 제출기한 이후 접수분은 미제출분으로 적용

FAX: 052-250-8076/ E-mail: gogi0302@uuh.ulsan.kr

(발신 후 전화로 접수 확인)

우편울산시 동구 방어진순환도로30 별관(신축동) 3층 구매팀

     (우편은 09 13일 소인까지 인정)

최종 업체선정

서면/유선 개별통보


  1. 2. 견적 물량 및 제작공급기간

 1) 견적 물량: 1,800(수량증감있음)

 2) 제작공급기간: 2022 11 11


  1.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

 1) 입찰 방식견적 입찰

 2) 낙찰자 결정방식최저가 제시 업체


  1. 4. 입찰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 업체

 2) 아래 제작 조건으로 제작이 가능한 업체

   ① 규격속지 95mm X 165mm(±5mm)

   ② 표지: PVC(앞면: 100mm X 170mm), 테두리 압착병원 로고 금박 또는 은박 프레스(전면 2EA, 옆면 2EA)

   ③ 속지(병원 시안)

       -. 27장(54p): 컬러인쇄, 120g, 스노우지

       -. 86장(172p): 80g, 미색종이(하단 병원 로고 프린트)

   ④ 제본양장 제본(가름끈 포함)

   ⑤ 기타: 2022년도 다이어리와 동일한 형식 및 조건 제작(표지 디자인 변경)

   ⑥ 납기일: 2022 11 11일까지

       ※ 필히 병원 다이어리 확인 후 견적 참여

 3) 본원의 제안내용 및 계약조건에 이의 없이 동의하는 업체


  1. 5.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입찰보증금 없음)

 2) 등기부등본(법인)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인감증명서 1

 5) 사용인감계 1

 6) 견적서(업체 양식 견적서/세부 내역서/견적유효기간/원단위/VAT포함) 1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원 소정양식으로 첨부파일 참조) 1

   가위 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필 기재하시고 인감을 날인

   나청렴계약이행서약서입찰유의서는 상호 명판을 사용하여 인감을 날인


  1. 6. 지체상금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의 이행을 지체한 경우 지체1일당 월 발주 금액 총액의 0.75/1000에 해당하는 지체상금을 당 병원에 지불하여야 함지체상금 총액은 계약 금액의 30/100을 초과하지 못함.


  1. 7. 대금지급조건

   다이어리 납품 완료 후 세금계산서 발행 기준 익월 지급

  1. 8. 낙찰자 선정방법

 1) 예정가격내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2) 유찰 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함

 3) 동일 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실시

 4) 당 병원 사정으로 공사(용역)가 취소되는 경우 낙찰을 취소 할 수 있음

  1. 9. 계약의 성립

  낙찰자는 울산대학교병원에서 지정하는 일정 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 10. 입찰 무효

  당 병원 구매 규정 제 13조에 준함.

 

  1. 11. 기타사항

 1) 입찰자는 입찰 전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 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4) 상기의 일정은 울산대학교병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기타 문의사항

   가다이어리 제작 관련울산대학교병원 총무팀 조 혜 미(T. 052-250-7915)

   나견적서 및 제출서류 관련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 최 자 경 대 리 (T. 052-250-7931)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 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 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2년 09월 01일

울산대학교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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