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입찰공고


진료재료 구매·물류대행사 선정(재공고)

조회 514

관리자 2022-10-31 16:30

입  찰  공  고(재공고)

  1. 1. 입찰방법 및 일정계획

일찰공고

   

입찰건명

사업설명회

일시/장소

입찰참가신청

접수일시/장소

제안평가

업체선정

2022-10-04

진료재료

구매·물류 대행사 선정

2022.11.08(화)

10:00

본원 별관3

회의실

2022.12.16(금)

14:00까지

본원 별관3

구매팀

2022.12월 中

개별통보

2022.12월 中

 

  1. 2. 계약 기간 : 2023년 3 1 ~ 2026228 (3)

 

  1.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 방식: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자 결정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70%) + 가격평가(30%)]


  1.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약사법 및 의료기기법등 계약품목과 관련 법률에 의한 허가, 인가, 면허, 신고, 등록 등의

      자격조건을 충족하는 업체(관련 면허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제출)

  라. 입찰공고일 현재 3개 이상의 종합병원(800병상 이상)에서 진료재료 구매·물류 업무 대행을

      수행하고 있는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3개 이상의 종합병원(800병상 이상)에서 내부시스템(OCS, EMR )

      업체 운영시스템의 연동 운영을 수행하고 있는 업체

  바. 원내 물류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원내창고에 물류서비스 전담 직원 1명 상주 필수)

  사. 본원과 40km 거리 이내의 울산 관내에서 물류창고(140평이상) 운영이 가능한 업체

  아. 1회이상, 원내 청구부서에 직배송 가능한 업체(오후 2시내 병원 전부서 직배송)

  자. 사업설명회 참석 업체로서 본원의 제안내용 및 계약조건에 이의 없이 동의하는 업체


  1. 5. 입찰보증금 및 계약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제출시 투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나. 계약보증금: 계약보증금은 연간 총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이행보증보험증권은 연간 총금액 중 2개월분에 상당하는

      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발행하되, 나머지 차액은 계약대상자의 미지급 자재대금으로 대체한다.)


  1. 6. 지체상금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의 이행을 지체한 경우 지체 1일당 월 발주금액 총액의0.75/1000에 해당하는 지체상금을 당 병원에 지불하여야 함. , 지체상금 총액은 계약 금액의 30/100을 초과하지 못함

 

  1. 7. 대금지급조건(대금지급조건은 당 병원 자재대 지불규정에 의함)

   - 3,000,000원 미만: 세금계산서 발행월로부터 익월 20일 현금지급

   - 3,000,000원 이상: 세금계산서 발행월로부터 4개월 후 20일 현금지급

 

  1. 8. 입찰무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입찰을 무효로 한다.

  •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나) 소정 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제출) 아니한 자의 입찰, 또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의 부족이 판명된 입찰
  •  다) 입찰서가 소정 일시까지 지정된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  라)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마) 입찰사항 중 금액 등 주요 기재사항이 불분명하여 판정하기 곤란한 입찰
  •  바) 기타 입찰유의서 등 입찰조건에 위배한 입찰
  •  사) 입찰과 관련되어 공정거래법상 위반사항이 있는 경우(담합 등)
  •  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4,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한 입찰

  1. 9. 추진일정 및 구비서류

 가. 전체일정 및 구비서류

1) 입찰공고(재공고)

¨¨¨¨¨¨¨¨¨¨¨¨¨¨¨¨¨¨¨¨¨¨¨¨¨¨¨¨¨¨¨¨¨¨¨¨¨¨¨¨¨¨¨¨¨¨¨¨¨¨¨¨

2022.10.31.(월)

2) 사업설명회

¨¨¨¨¨¨¨¨¨¨¨¨¨¨¨¨¨¨¨¨¨¨¨¨¨¨¨¨¨¨¨¨¨¨¨¨¨¨¨¨¨¨¨¨¨¨¨¨¨¨¨¨

2022.11.08.(화)

3)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

2022.12.16.(금)

4) 업체별 제안 PT발표

¨¨¨¨¨¨¨¨¨¨¨¨¨¨¨¨¨¨¨¨¨¨¨¨¨¨¨¨¨¨¨¨¨¨¨¨¨¨¨¨¨¨¨¨¨¨

2022.12월 中

5)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2022.12월 中

6) 협상 및 낙찰자 결정

¨¨¨¨¨¨¨¨¨¨¨¨¨¨¨¨¨¨¨¨¨¨¨¨¨¨¨¨¨¨¨¨¨¨¨¨¨¨¨¨¨¨¨¨¨¨

2022.12월 中

 

 나. ‘-2) 사업설명회세부일정

  1)     : 2022.11.08.()10:00

  2)     : 울산대학교병원 별관3층 회의실

  3)     : 입찰참가 희망업체(설명회 참가자 수는 업체당 최대 2인으로 제한)

  4) 진행내용

    가) 사업내용 및 입찰진행 일정 설명

    나) 급여, 정액수가, 산정불가, 비급여 품목 리스트 및 가격제안 양식 파일 배포

  5)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나) 제출서류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등기부 등본 1

       ∙ 의료기기 판매와 관련된 등록증 및 KGSP 적격업소 증명서 각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1

       ∙ 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 증명서 각 1

       ∙ 공고일 현재(229월 기준) 3개 이상의 종합병원(800병상 이상)에서 구매∙물류 시스템을

         활용하여 구매∙물류 업무 위탁사업을 수행한 실적증명서(계약서 사본 첨부) 1

         (참가자격 확인용으로 3개 병원 제출 후, 전체는 입찰참가신청시 제출 가능)

       * 위 서류중 사본은 원본 대조필 날인 必

       * 1031사업설명회등록을 필 한 업체는 기제출서류로 대체할 수 있음

 다. ‘-3) 입찰참가신청서 접수세부일정

  1) 일    : 2022.12.16.()14:00까지

  2) 장    :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별관3)

  3) 대    : 사업설명회 참가업체 중 입찰참가자격을 만족하는 업체

  4) 접수방법: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5)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조세포탈 등 확인 서약서, 확약서,

         행정처분확인서 각 1

    나) 사업자등록 증명원 1

    다) 2019~2021 3년간 재무제표(해당세무사 또는 회계법인 확인필) 1

    라) 2019~20213년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공공기간 제출용) 1

    마) 실적증명서(공고일 기준 최근3년간 종합병원 800병상 이상, 1910~2209) 전부

    바) , 국세 완납 증명원 1

    사)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보증기간: 60일 이상, 입찰보증금율: 5%이상)

    아) 사업제안서 9

    자) 가격제안 입찰서 1(밀봉 후 인감날인 제출)

         (정액수가, 비급여, 산정불가 품목별 단가 파일은 USB밀봉 후 인감날인 제출)

    차) PT발표 파일 - USB 제출(제출 후 수정불가)

    카) 창고임대가계약서 1

  * 위 서류중 사본은 원본 대조필 날인 必

6) 구비서류 규격 및 수량

제출서류

수량

규격

참고서식

비고

입찰구비서류일체

1부

본원 소정 양식 및 기타 서류

[붙임1~11]

서식참조

사업제안서

9부

A4규격 한글, 워드, 파워포인트 작성

(장수 제한 없음)

원본1

사본8

가격제안 입찰서

1부

본원 소정 양식 및 파일제출, USB

[붙임12]

밀봉제출

 라. ‘-4) 업체별 제안 PT 발표세부내용

  1) 일    : 2022.12

  2) 장    : 개별통보

  3) 대    : 제안서 제출업체

  4) 진행내용: 제안서 심사(업체별 발표 10, 질의응답 5 / PT 구성: 3사업제안서

     순서에 준하여 PT 구성)

 마. ‘-5)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세부내용

  1) 일    : 2022.12

  2) 진행내용: 우선협상대상자 개별 통보

  3) 기타사항: 우선협상대상자는 유선통보 익일 10시까지 본원으로 방문하여 협상을 진행토록 하며,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권한을 위임 받은 자가 의무 참석하여야 한다.

 

  1.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 전 모든 사항을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다. 계약품목대상 품목 중 일부 품목은 당 병원의 사정에 의하여 조정될 수 있다.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 및 공개하지 아니한다.

  마. 본 사업은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지 않음

  바. 기타 문의사항은 당 병원 구매팀(T. 052-250-793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특기사항

 입찰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2년 10월 31일

울산대학교병원장

본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