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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 찰 명 : 2022년 손소독제 공급업체 선정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계약기간 : 2022년 12월 01일 ~ 2024년 11월 30일(2년)

 4) 공고번호 : 제 2022-11-01호

 

  1. 2. 견적대상

 1) 손소독제 거치용, 리필용 / 품목별 단가 견적서 참조

 

  1. 3. 견적제출 방법 및 시간

 1) 시    간: 2022년 11월 16일(수)13:00 (시간엄수, 제출기한 이후 접수분은 미제출분으로 적용)

 2) 제출방법: 이메일 전송(0729830@uuh.ulsan.kr) 접수 후 필히 유선 확인

 

  1. 4. 입찰 참가자격 : 아래 전항 충족

 1) 견적대상 물품 납품 가능한 업체

 2) 주 1회 납품 가능한 업체(월요일 발주, 금요일 입고)

 3) 해당부서 직배송 가능한 업체

 4) 응급 발주시 2일이내 납품 가능한 업체

 5) 샘플 요청 시 조건없이 납품 가능한 업체

 6) 디스펜서를 조건없이 납품 및 설치 가능한 업체

  (최초 디스펜서 설치 후 파손,고장,노후에 의한 교체건 포함)

 7) KFDA 인증 또는 미국 FDA 인증 의약외품 허가 취득 제품

 8) 주성분 에탄올 함량 70%이상 (WHO 권고기준)

 9) 물 없이 사용하는 Gel 타입 손 소독제

 10) 규격:591mㅣ/1000mㅣ

 11) 거치형과 스탠드 자동, 수동 여부 자료 제출(거치와 사용이 편리한 용기)

 12) 포장: 펌프 용기는 PE, PET재질, 리필팩은 비닐재질

 13) 광범위함 살균 효능에 대한 자료제출(공인된 연구기관에서의 시험성적서)

        최초 10여개 균주 이상의 살균 효능 자료를 제출할 것

        - 일반세균, 항생제 내성균, 곰팡이균 대하여 ln Vitro 상 99.99%이상

        - 실제 사용 환경인 ln Vitro 상 2Log10 Reduction(99.00%) 이상

 14) 알러지 등 피부자극 우려가 없을 것(피부 독성에 대한 시험자료 제출)

 15) 유효기간: 제조일로부터 36개월 이상일 것 / 납품 품목은 유효기간 잔여일이 12개월 이상일 것

 16) MSDS, 시험성적서가 구비된 업체

   

  1. 5. 입찰 제출서류

 1) 견적서 : 병원 양식(VAT 포함 단가, 견적유효기간 필히 명기 요함)

 2) 견적(청렴)이행각서

 3) 입찰 참가 신청서

 4) 입찰보증보험증권

 5) JCI 또는 인증평가 기준자료, 국내식약처 허가증, MSDS, 시험성적서 각 2부

   (감염관리실(FAX 052)250-7849), 구매팀으로 각 1부씩 제출)

 6) 업체현황 :회사 소개서 및 타 병원 납품 실적서(기준:종합병원 이상) 2개 이상 / 3년 이상 거래한 업체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인감증명서 1부

 9) 사용인감계 1부

 

  1. 6. 당 병원 대금지급 조건

 1) 3,000,000원 미만 : 세금계산서 발행 월 익월 지급(20일 현금지급)

 2) 3,000,000원 이상 : 세금계산서 발행 월 4개월 후 지급(20일 현금지급)         

 

  1. 7.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제안요청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8.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예정금액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 시작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보증기간 :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2) 선정업체는 업체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울산대학교병원에 귀속됩니다.

 

  1. 9. 낙찰자 선정방법

 1) 최저가 낙찰선정

 2) 유찰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함

 3) 동일 금액 최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는 해당자만 재입찰 실시

 

  1. 10. 계약의 성립

 1) 낙찰자는 울산대학교병원에서 지정하는 일정 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 11.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3) 상기의 일정은 울산대학교병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가격제안서 및 제출서류관련 문의: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 김도희 (T. 052-250-7934)

   손소독제 관련 문의: 우정순 대리 (T. 052-250-7046)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 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 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2년  11월  10일

 

울산대학교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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