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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2년 울산대학교병원 다이어리 제작 공급 업체 선정

조회 797

관리자 2021-09-15 09:04

 

입 찰 공 고

                                                                                               

  1. 1.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2년 울산대학교병원 다이어리 제작 공급 업체 선정

업 체 선 정

입찰(견적접수마감)

및 제 출 서 류

접수일시/장소

2021.09.29(목)/14:00(시간 엄수)/구매팀

※ 제출기한 이후 접수분은 미제출분으로 적용

FAX: 052-250-8076/ E-mail: gogi0302@uuh.ulsan.kr

       (발신 후 전화로 접수 확인)

우편: 울산시 동구 방어진순환도로879 별관(신축동) 3층 구매팀

       (우편은 09월 29일 소인까지 인정)

최종 업체선정

서면/유선

개별통보

 

  1. 2.견적 물량 및 제작공급기간

     1) 견적 물량: 1,800(수량증감있음)

     2) 제작공급기간: 20211119

 

  1. 3.입찰 및 낙찰자 결정

 1) 입찰 방식: 견적 입찰

 2) 낙찰자 결정방식: 최저가 제시 업체

 

  1. 4.입찰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 업체

 2) 아래 제작 조건으로 제작이 가능한 업체

   ① 규격: 속지 95mm X 165mm(±5mm)

   ② 표지: PVC(앞면: 100mm X 170mm), 테두리 압착,

      병원 로고 금박 또는 은박 프레스(전면 2EA,옆면 2EA)

   ③ 속지(병원 시안)

       -. 27장(54p): 컬러인쇄, 120g, 스노우지

       -. 86장(172p): 80g, 미색종이(하단 병원 로고 프린트)

   ④ 제본: 양장 제본(가름끈 포함)

   ⑤ 기타: 2020년도 다이어리와 동일한 형식 및 조건 제작(표지 디자인 변경)

   ⑥ 납기일: 2021 1119일까지

      ※ 필히 병원 다이어리 확인 후 견적 참여

 3) 본원의 제안내용 및 계약조건에 이의 없이 동의하는 업체

 

  1. 5.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

 2) 등기부등본(법인)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인감증명서 1

 5) 사용인감계 1

 6) 견적서(업체 양식 견적서/세부 내역서/견적유효기간/원단위/VAT포함) 1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원 소정양식으로 첨부파일 참조) 1

 8)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1

  가. 위 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필 기재하시고 인감을 날인

  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입찰유의서는 상호 명판을 사용하여 인감을 날인

  1. 6. 입찰보증금

 1)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제출시 입찰예정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보증기간: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1. 7.지체상금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의 이행을 지체한 경우 지체1일당 월 발주 금액 총액의 0.75/1000

   해당하는 지체상금을 당 병원에 지불하여야 함. , 지체상금 총액은 계약 금액의 30/100을 초과하지 못함.

 

  1. 8.대금지급조건

  다이어리 납품 완료 후 세금계산서 발행 기준 익월 지급

 

  1. 9.낙찰자 선정방법

 1) 예정가격내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2) 유찰 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함

 3) 동일 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실시

 4) 당 병원 사정으로 공사(용역)가 취소되는 경우 낙찰을 취소 할 수 있음

 

  1. 10.계약의 성립

 낙찰자는 울산대학교병원에서 지정하는 일정 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 11.입찰 무효

   당 병원 구매 규정 제 13조에 준함.

 

  1. 12.기타사항

 1) 입찰자는 입찰 전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 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4) 상기의 일정은 울산대학교병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기타 문의사항

   가. 다이어리 제작 관련: 울산대학교병원 총무팀 조 혜 미(T. 052-250-7915)

   나. 견적서 및 제출서류 관련: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 최 자 경 대 리 (T. 052-250-7931)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 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 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10915

  

울산대학교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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