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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2021-10-18 09:00
입 찰 공 고
입찰공고명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제출 |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입찰 일시 및 장소 |
비 고 |
건강증진센터 배기 설치 |
2021.10.21(목) 16:00 FAX:052-250-8076 |
2021.10.22(금) 11시 별관3층 회의실 |
2021.10.25(월) 11시 별관3층 회의실 |
경쟁입찰 |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3). 입찰 참가 신청서 제출한 업체 및 위임 받은 자에 한함
4).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 화의, 워크아웃, 법정관리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현장설명회 참여 업체
6). 관련 면허증 소지업체
1). 견적서(총괄표, 내역서 / 부가세포함 / 원단위 기재) - 1부
2).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3).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 1부
5).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 1부
6). 사용인감계 – 1부
7). 입찰유의서 – 1부
8). 인감증명서 – 1부
9). 등기부등본(법인) – 1부
10).면허증 사본 – 1부
※ 위 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필 기재하시고 인감을 날인
※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입찰유의서는 상호명판을 사용하여 인감을 날인
가. 예정가격내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나. 유찰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함
다.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라. 당 병원 사정으로 공사(용역)가 취소되는 경우 낙찰을 취소 할 수 있음
당 병원 구매규정 제13조에 준함
가. 입찰자는 입찰 전 필요한 모든 사항(현장설명서, 시방서 등)을 숙지 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라. 본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병원의 결정하는 바에 따른다
마. 기타 궁금한 사항은 본원 구매팀 계약담당자(서문상 과장 052-250-7935)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1년 10월 18일
울산대학교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