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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2년 의약품 입찰 재공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2022년 의약품 공급업체 선정 재입찰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계약기간 : 2022. 01. 01. ~ 2023. 12. 31. (2)

  4) 공고번호 : 2021–12-2

  5) 입찰방식 : 일반경쟁에 의한 그룹별 총액입찰

  1. 2. 입찰 그룹 및 일정계획

입찰건명

  

입찰참가등록 제출서류

접수기한/방법

입찰일시/장소

2022

3그룹

파이콤파필름코팅정2밀리그램 외 459품목

2021.12.22.(수)

17:30까지

구매팀 fax,우편,

e-mail

(접수 후 담당자 유선확인)

2021.12.24.(금) 10:30

본원 별관 3층 회의실

 

2022

4그룹

소타론정(소타롤염산염) 40mg 723품목

2022

5그룹

에스케이알부민20%주 외 234품목

2022

6그룹

프롤리아프리필드시린지 60mg/1ml 232품목

2022

7그룹

옵디보주100mg 180품목

 

  1.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공고, 입찰유의서의 내용을 숙지 및 수락하고 소정 기일까지 입찰참가 신청서를 제출하여 입찰 등록 필 한 업체

  2) 『약사법』의거 의약품 도매상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우수의약품유통관리기준 (KGSP) 적격업체

  3) 응급의약품 발주 시 3시간 이내에 약품공급이 가능한 업체

  4) 종합병원급 이상 연간매출 금액 중 전문의약품 30억이상 거래 도매업체

  5) 관련 서류 검토 및 기존 거래 계약 이행 불성실 업체 등 당원에서 입찰이 부적격하다고 판단된 업체는 본 건의 입찰에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1. 4. 입찰참가등록 제출서류

 ※ 1)~14) 제출서류는 2021.12.22() 17:30까지 구매팀 우편 및 fax , e-mail 접수 

 ※ 단, 1217일 의약품 입찰에 입찰참가등록 필 한 업체는 2)~14) 제출서류는 이전 제출 서류로 대체할 수 있다.

    방문접수는 구매팀 사무실 앞 서류함에 보관(비대면) / 접수 후 반드시 담당자 유선 확인

  1) 입찰참가신청서(대리인지명, 법인인감날인, 사용인감날인) 1

     -. 입찰 참가 그룹별 각 1

  2) 입찰 유의서(당 병원 소정양식)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법인등기부등본 1

  5) 인감증명서 1

  6) 사용인감계(당 병원 소정양식) 1부

  7) 시, 국세 완납 증명원 1

  8) 의약품 도매상 허가증 사본 1

  9) 우수의약품 유통관리기준(KGSP)적격업소 증명서 사본 1

  10) 2020년도 재무제표(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1

  11) 2020년~2021년도 전문의약품 매출실적증명서 1(2022-8그룹 제외)

  12)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참가 그룹별 각 1부(보증기간: 등록일로부터 60일 이상)

  1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당 병원 소정양식) 1

  1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15) 입찰참가자 COVID19 검사 음성 확인서 1

       검사기간 : 2021.12.22. ~ 2021.12.23.

       제출기한 : 2021.12.24. 09시 까지

 

  1. 5. 입찰 보증금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그룹별 입찰 예정가의 총 금액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를 입찰참가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보증기간: 등록일로부터 60일 이상)

  2) 입찰보증금의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최종 낙찰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됩니다.

  1. 6.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1) 당 병원 목표예정가격 내 그룹별 총액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합니다.

  2) 동일 금액 최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해당자만 재입찰 합니다.

  3) 유찰 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합니다.

  1. 7. 대금지급조건

  당 병원 물품대 지급 기준 규정에 따름

   -. 3,000,000원 이상 : 세금계산서 발행월로부터 5개월 후 20일 현금지급(약품대)

  1. 8. 기타사항 및 입찰 무효

  1) 입찰자는 입찰 전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3) 제출된 서류는 공개 및 반환되지 않습니다.

  4) 입찰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입찰 내용물을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출력하여 입찰등록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공고, 입찰리스트, 입찰유의서 등 관련 규정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계약품목대상 수량은 당 병원의 사정에 의하여 조정될 수 있습니다.

  7)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4항에 해당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8) 2022년 의약품 입찰은 COVID19 확산 예방차 입찰설명회 없이 진행되며, 입찰시행 전 COVID19 검사 음성 확인서를 제출한 도매상별 직원1명에 한하여 입찰 참석 가능합니다.

  9)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 최해경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 연락처 및 주소

     ☏  : 052-250-7933

     fax : 052-250-8076

     e-mail : hakoung@uuh.ulsan.kr

     주소 : (44033) 울산광역시 동구 방어진순환도로 879(전하동 울산대학교병원) 별관3층 구매팀

※ 특기사항

입찰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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