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입찰공고


방향제/소변기세정액/생리대수거함 관리 업체 선정

조회 568

관리자 2021-02-02 09:51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방향제/소변기세정액/생리대수거함 관리 업체 선정

업 체 선 정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제출

2021.02.05(금) 16시

FAX : 052-250-8076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2021.02.9 (화) 15시

성당 옆 컨테이너 회의실

최종 업체선정

서면/유선

개 별 통 보

입찰(견적)제출

2021.02.15(월)16시(시간엄수)/구매팀

FAX: 052-250-8076/ E-mail: gogi0302@uuh.ulsan.kr

 

  1. 2. 계약기간: 2021.03.01~2024.02.28(3년)

 

  1. 3. 입찰 방식: 일반경쟁입찰

 

  1. 4. 견적물량(설치 수량 및 1회/월 교환수량)

관 리 품 목

수 량(EA)

비 고

방 향 제

117

※수량 증감 있음

변기세정액

118

생리대수거함

92

 

  1. 5. 입찰참가 자격

 1)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 마감 전 등록을 필한 자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 업체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4) 입찰 공고일 현재 부도, 회의, 워크아웃, 법정관리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울산공업학원 재단 산하 및 관계사(HHI)에 부정당업자로 등록되지 아니한 업체

 6) 현장설명회 참여 업체

 7) 방향제/소변기세정액/생리대수거함 모두 관리 할 수 있는 업체

 8) 견적 참고 사항

  - 교체 작업은 당원 전 구역 설치된 장소에 1회/월 기본 실시하여야 하며, 고장 및 추가 작업 요구시 협의된

    일정에 맞춰 작업을 한다.

  - 현 제품 탈착 시 기존 부착물 탈착한 부위가 표시가 나지 않도록 한 후 재 부착한다.

    (부착 시 시설물 파손 될 경우 업체에서 배상한다.)

  - 설치 제품은 내구성이 우수한 제품으로 한다.

  - 설치 제품의 향으로 민원이 발생할 경우 즉시 변경한다. 

  - E/V 내부 설치 시 팬(FAN) 가동형 방향제 분사기를 설치한다.

  - 소변기세정제는 사용한 후 바로 작동될 수 있는 제품으로 설치한다.

  - 생리대수거함은 소독된 제품으로 교체 관리한다.

  - 업무 처리 시 새로이 발생하는 내용은 총무팀과 협의하여 진행한다.

  - 공사 및 관리 구역 증감에 대해 당원의 추가 설치 요청 시 업체는 계약 기준에 의거하여 적극 협조한다.

  - 인체 무해한 제품을 사용하여야 하며, 필요시 병원에 인체 무해에 대한 사항을 법적으로 증명, 확인할 수 있는

    문서를 즉시 제출하여야 한다.(방향제, 변기세정액 환경표지 인증서, 시험성적서등)

  

  1. 6. 제출 서류

 1) 밀봉가격제안서(출력물/내역서/원단위/VAT포함) 1부

 2) 입찰유의서 1부

 3) 등기부등본(법인)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인감증명서 1부

 6) 사용인감계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원 소정양식으로 첨부파일 참조) 1부

 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각 1부

 9)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1부

 10) 제품소개서 (제품 규격서, 성분확인서류, 환경표지 인증서, 시험성적서) 각1부

  가. 위 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필 기재하시고 인감을 날인

  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입찰유의서는 상호명판을 사용하여 인감을 날인

  다. 가격제안서는 별도의 봉투에 밀봉하여 인감을 날인

 

  1. 7. 입찰보증금 및 계약보증금

 1)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제출시 입찰예정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 증권으로 제출(보증기간: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2) 계약보증금: 계약보증금은 연간 총 금액의 10/100이상의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1. 8. 지체상금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의 이행을 지체한 경우 지체1일당 월 발주금액 총액의 0.75/1000에 해당하는 지체상금을 당 병원에 지불하여야 함. 단, 지체상금 총액은 계약 금액의 30/100을 초과하지 못함.

 

  1. 9. 대금지급조건

 1) 3,000,000원 미만: 세금계산서 발행 월 익월 지급(20일 현금 지급)

 2) 3,000,000원 이상: 세금계산서 발행 월 4개월 후 지급(20일 현금 지급)

 

  1. 10. 낙찰자 선정방법

 1) 예정가 내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2) 유찰 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함

 3)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1. 11. 계약의 성립

 1) 낙찰자는 울산대학교병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 12. 입찰무효

  당 병원 구매규정 제 13조에 준함.

 

  1. 13. 기타사항

 1) 입찰자는 입찰 전 필요한 모든 사항 (시방서, 입찰유의서등)을 숙지 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4) 상기의 일정은 울산대학교병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기타 문의사항

  가. 방향제외 관리 관련: 울산대학교병원 총무팀 김 지 홍 과 장(T. 052-250-7912)

  나. 견적서 및 제출서류: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 최 자 경 대 리 (T. 052-250-7931)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 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 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1년 02월 02일

  

울산대학교병원장

본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