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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1년 독감백신 입찰공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 찰 건 명 : 2021년 독감백신 공급업체 선정

2) 입 찰 방 법 : 일반경쟁입찰

3) 계 약 기 간 : 2021. 09. 23. ~ 2022. 05. 31.            

4) 공 고 번 호 : 2021–08-02

5) 입찰(견적)제출 : 202193() 16시까지

※코로나 4차 유행 확산으로 2021년 독감백신 공급업체 선정 입찰은 비대면으로 진행합니다.

  1. 2. 입찰(견적)제출 방법

1) 제 출 기 한 : 202193() 16:00(시간엄수)

2) 제 출 방 법 : FAX E-MAIL 중 선택(접수 후 반드시 담당자 유선 확인)

3) FAX / E-MAIL : 052-250-8076 / hakoung@uuh.ulsan.kr

  1. 3. 입찰 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춘 자로서 본 건 입찰공고와 입찰유의서 내용을 숙지 및 수락하고 제출 기한까지 입찰 제출서류를 제출 완료한 업체

2) 『약사법』의거 의약품 도매상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우수의약품유통관리기준 (KGSP) 적격업체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고 있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1. 4. 입찰 제출서류

1) 견적서(당 병원 소정양식) 1

2) 입찰 유의서(당 병원 소정양식) 1

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당 병원 소정양식) 1

4) 사용인감계(당 병원 소정양식) 1

5) 인감증명서 1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

7)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1

8)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1

9) 의약품도매상 허가증 1

10) KGSP 적격업소 증명서 1

11)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1)

※ 견적서,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사용인감계는 상호명판을 사용하여 인감 날인

※ 제출서류는 위 순서대로 정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5. 입찰 보증금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을 입찰참가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보증기간: 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2) 입찰보증금의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최종낙찰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됩니다.

  1. 6.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1) 예정가격 내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합니다.

2) 동일 금액 최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해당자만 재입찰 합니다.

3) 유찰 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합니다.

  1. 7. 대금지급조건

당 병원 물품대 지급 기준 규정에 따름

-. 3,000,000원 이상 : 세금계산서 발행월로부터 5개월 후 20일 현금지급(약품대)

  1. 8. 계약의 체결

낙찰자는 납품 확약서를 제출하고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명기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 무효 처리하고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합니다. (, 본 입찰의 유찰 등 본원 사정에 의해 계약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1. 9. 기타사항

1) 입찰자는 입찰 전 모든 사항을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3) 제출된 서류는 공개 및 반환되지 않습니다.

4) 입찰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입찰 내용물을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출력하여 입찰등록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공고, 입찰리스트,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등 관련규정 및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에 관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계약품목대상 수량은 당 병원의 사정에 의하여 조정될 수 있습니다.

7)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4항에 해당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8) 입찰 관련 문의사항은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 최해경(052-250-7933 / hakoung@uuh.ulsan.kr)으로 문의바랍니다.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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