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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1년 거품비누 공급업체 선정

조회 488

관리자 2021-01-25 16:02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 찰 명 : 2021년 거품 비누 업체선정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계약기간 : 2021년 03월 01일 ~ 2024년 02월 28일(3년)

     4) 공고번호 : 제 2021-01-2호

     5) 견적물량 : 거품비누

     6) 납품장소 : “병원” 이 지정한 장소(화장실 외) / 차후 별관 신축 건물 예상 증가량: 150EA 예상

     7) 년간실적 : 거품비누 6,774 EA / 디스펜서 설치개수:767 EA (디스펜서 견적가 포함)

     

    1. 2. 견적제출 방법 및 시간

     1) 입찰(견적접수 마감) 

      가. 시 간: 2021년 02월 02일(화)14:00 (제출기한 이후 접수분은 미제출분으로 적용)

      나. 제출방법: 팩스발송 1부, E-MAIL 1부 (팩스와 E-MAIL 동시제출, 유선 확인 필히 요함)

          (FAX:052-250-8076) (0729830@uuh.ulsan.kr)

     

    1. 3. 입찰참가 자격

     1) 자격요건

      가. 견적 대상 물품 납품 가능한 업체

      나. 주 1회 납품 가능한 업체(월요일 발주, 금요일까지 입고 완료)

      다. 해당부서 직 배송 가능한 업체

      라. 응급 발주 시 2일이내 납품 가능한 업체

       

    4. 입찰시 제출 서류

     1) 견적서 : 병원 양식에 따름(견적유효기간, VAT포함)

     2) 견적(청렴) 이행각서

     3) 입찰 참가 신청서

     4) 입찰보증보험증권

     5) 입찰 유의서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인감증명서 1부

     8) 사용인감계 1부

     9) 관련 성분확인서 및 시험성적서 사본 1부

     10) 타 업체 실적 증명서


    1. 5. 당 병원 대금지급 조건

      1) 3,000,000원 미만: 세금계산서 발행 월 익월 지급(20일 현금 지급)

      2) 3,000,000원 이상: 세금계산서 발행 월 4개월 후 지급(20일 현금 지급)

     

     

    1. 6.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제안요청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예정금액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 시작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보증기간 :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2) 선정업체는 업체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울산대학교병원에 귀속됩니다.


    1. 8. 낙찰자 선정방법

     가.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나. 유찰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함

     다. 동일 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실시

     라. 상기의 일정은 울산대학교병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1. 9. 계약의 성립

     1) 낙찰자는 울산대학교병원에서 지정하는 일정 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 10.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3) 상기의 일정은 울산대학교병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기타 문의사항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 담당:김도희(052-250-7934)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 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 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1년  01월  25일

 

울산대학교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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