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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원내 사인물 제작 업체 입찰공고

조회 524

관리자 2020-11-30 08:39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울산대학교병원 원내 사인물 제작

업 체 선 정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접수일시/장소/메일

2020.12.14(월)/오후 3시(시간엄수)

구매팀 방문제출/E-mail: gogi0302@uuh.ulsan.kr

최종 업체선정

서면/유선 개별통보

제안발표 및 자료제출

접수일시/장소/메일

프레젠테이션: 2020.12.15(화)/오후 3시 ~ 4시

             신관 5층 회의실/자료제출(인쇄물6부)

             발표순서는 PT자료 제출 순으로 진행

PT자료 및 샘플 제출: 2020.12.14(월)/오후 3시(시간엄수)

          총무팀 방문제출/E-mail: 0729852@uuh.ulsan.kr

 

  1. 2. 계약기간: 2021. 01. 01 ~ 2022. 12. 31(2년)

 

  1.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

 1) 입찰 방식: 일반경쟁입찰

 2) 낙찰자 결정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1. 4. 입찰참가 자격

 1) 대학병원, 대학교, 기업 각종 사인물 및 제작 경력업체

 2) 당병원 고유색상 및 소재 가공 등이 가능한 업체

 3) 병원 특성상(수시로 발생하는 부서별 실사 등에 대응 필수) 필요 시 수시 방문이 가능한 업체

 4) 시안 작업 및 A/S 작업을 신속히 조치할 수 있는 업체

 5) 당병원 전담 인력 구성이 가능한 업체

 6) 장소에 맞는 적절한 재료와 시공법을 구상할 수 있는 업체

 7) 실사기, 코팅기등 자체 공정기계 1대 이상 보유한 업체

 8) 본원의 제안내용 및 계약조건에 이의 없이 동의하는 업체

 9)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업체

 10) 공고일 기준 2년이내 대학병원, 대학교, 기업 각종 사인물 제작 누계실적 5천만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1. 5. 제출 서류

 1) 입찰유의서 1부

 2) 등기부등본(법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실적증명서(최근 2년, 누계실적 5천만원 이상) 1부

 5) 인감증명서 1부

 6) 사용인감계 1부

 7) 밀봉가격제안서(출력물/원단위/VAT포함)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원 소정양식으로 첨부파일 참조) 1부

 9)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각 1부

 10) 전문인력 보유현황 1부

 11) 보유장비 현황 1부

 12)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1부

 13) 입찰공고일 기준 신용평가등급확인서(나이스평가정보 +, - 등급세분화자료) 1부

   가. 위 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필 기재하시고 인감을 날인

   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입찰유의서는 상호명판을 사용하여 인감을 날인

   다. 가격제안서는 별도의 봉투에 밀봉하여 인감을 날인/세부내역서 작성 별첨

 

-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세부내용(문의: 구매팀 최자경대리/T. 052-250-7931/E-mail: gogi0302@uuh.ulsan.kr)

가. 일 시: 2020년 12월 14일(월) 오후 3시까지(시간엄수)

나. 자료제출: 입찰 참여 시 입찰참가 “공고 5.제출서류” 일체를 제출

    ※ 가격제안서는 세부내역 별첨하여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 업체 프레젠테이션 세부내용(문의: 총무팀 조혜미/T. 052-250-7915/E-mail: 0729852@uuh.ulsan.kr)

가. 일 시: 2020년 12월 15일(화) 오후 3시

나. 장 소: 울산대학교병원 신관5층 회의실

다. 대 상: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제출업체

라. 내 용: 제안서(양식 제한 없음) / 20페이지 이내(사진 및 원고 제공가능/기타 이미지 자유 사용 가능)

마. 시 간: 업체당 15분(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발표순서는 PT자료 제출 순으로 진행

  바. 평가구성: 총무팀, 대외협력홍보팀, 구매팀

  사. PT자료 및 샘플 제출: 2020년 12월 14일(월) 오후 3시까지(시간엄수)/총무팀 방문 제출

                        ※ 프레젠테이션 당일 PT자료 인쇄물(6부)로 총무팀 제출

6. 입찰보증금 및 계약보증금

 1)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제출시 입찰예정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 증권으로 제출(보증기간: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2) 계약보증금: 계약보증금은 연간 총 금액의 10/100이상의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1. 7. 지체상금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의 이행을 지체한 경우 지체 1일당 월 발주금액 총액의 0.75/1000에 해당하는 지체상금을 당 병원에 지불하여야 함. 단, 지체상금 총액은 계약 금액의 30/100을 초과하지 못함.

 

  1. 8. 대금지급조건(대금지급조건은 당 병원 자재대 지불규정에 의함)

 - 3,000,000원 미만: 세금계산서 발행월로부터 익월20일 현금지급

 - 3,000,000원 이상: 세금계산서 발행월로부터 4개월 후 20일 현금지급

 

  1. 9. 낙찰자 선정방법

 1) 평가항목별로 점수를 합산하여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정하여 협상 실시한다.

 2) 본 사업권내 동일인의 중복입찰은 허용하지 않는다.

 3)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업체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는다. 단, 협상 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한다.

 4)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 “가격평가” 고득점자 순으로 대상자를 선정하되, “가격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샘플제작, 업체제안서, 사업자자격, 사업실적 순으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순위자로 결정한다.


  1. 10. 계약의 성립

 1) 낙찰자는 울산대학교병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 11. 입찰무효

 당 병원 구매규정 제 13조에 준함.

 

  1. 12. 기타사항

 1) 입찰자는 입찰 전 필요한 모든 사항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등)을 숙지 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4) 상기의 일정은 울산대학교병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기타 문의사항

   가. 원내사인물 제작관련: 울산대학교병원 총무팀 조 혜 미(T. 052-250-7915)

   나. 가격제안서 및 제출서류관련: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 최 자 경 대 리 (T. 052-250-7931)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 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 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년 11월 30일

 

울산대학교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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