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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관 미화용역 업체선정

조회 723

관리자 2020-12-03 10:31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울산대학교병원 청소용역(본관) 

 나. 사업내용 : 별첨 제안 요청서에 의함

 다. 사업기간 : 영업개시일로부터 2년

 라. 입찰방법 : 직찰

 마.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1. 2. 입찰일시 및 장소

 가. 현장설명회

  1) 일 시 : 2020. 12. 14.() 10:00

  2) 장 소 : 본관4층 권역외상센터 회의실

  3) 구비서류 :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코로나19로 인한 업체당 2인 이내로 제한, 설명회 시작 시간 이후 입장 불가(시간엄수)

  4)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1210() 17시까지 제출)FAX: 052-250-8076

 나. 제안서 제출 및 입찰참가 신청

  1) 마감일시 : 2020. 12. 17.() 16:00 까지

  2) 제 출 처 : 구매팀(성바오로성당 옆 컨테이너)

  3)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다.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1) 평가일시 : 2020. 12. 21.() 10:00

  2) 평가장소 : 본관4층 권역외상센터 세미나2실

  3) 기타사항 : 제안설명회 불참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함, 업체당 2인 이내로 제한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음)

 4) 발표시간 : 제안발표(15분), 질의응답(5분)


  1. 3. 입찰참가자격

 ① 전년도 매출 실적이 50억 이상인 업체로서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업체

 ② 입찰공고일 현재 관련 사업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최근 3년 이내에 700병상 이상의 종합병원 또는 50,000㎡ 이상의 공공기관, 학교 등(아파트, 주상복합 제외)에서 2년 이상 청소용역 수행실적을 해당 발주처로부터 증명받아 서면으로 제출 할 수 있는 업체

 ③ 제안요청 설명회 참가한 업체

 ④ 위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단,“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외

 

  1. 4. 입찰등록서류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요망)

 ① 입찰참가신청서(인감날인)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③ 법인 인감증명서 1부

 ④ 법인등기부 등본, 사용인감계 각 1부

 ⑤ 국세‧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⑥ 대리권자 출입시 위임장 1부

 ⑦ 국세․지방세 납입증명원 1부

 ⑧ 용역업 관련 허가서 사본 1부

 ⑨ 제안서 8부 및 제안발표자료(USB)

 ⑩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⑪ 이행실적증명서

 ⑫ 밀봉 도급비제안서(겉면에 도급비제안서 재중, 용역명, 업체명, 날인필) 1부

 

  1.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병원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으로 하야야 하며, 병원으로 귀속된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증권으로 제출합니다.

 

  1. 6. 낙찰자 결정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의2 및 회계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조달청「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을 준용함.

 나. 제안서 평가를 위해 우리병원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우리병원이 정한 세부평가 기준에 의거하여 평가를 실시

 다. 사업수행(경영)평가, 이행평가, 기술평가(제안내용), 도급비 평가를 합하여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제안내용 및 제안가격을 협상 후 계약을 체결함

 라. 제안서 평가를 위한 세부평가 기준과 업체별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와 관련하여 제안자는 병원 또는 제3자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1. 7.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함.


  1. 8. 공동도급 및 계약
    : 불허함

 

  1. 9.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준용)

  1. 10. 기타사항

 가. 본 심사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입찰공고조건,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회 자료 및 기타 관련 법령 및 규정 등에 의해 입찰을 진행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충분히 숙지한 후 제안하여야 하며, 미숙지 후 발생되는 문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안 및 제출한 모든 서류는 성실하게 작성 제출하여야 하고 허위기재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에는 협상적격자 배제, 계약체결 후에는 계약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산출 내역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바. 문의처

  1) 용역업무내용 관련사항 : 총무팀 김광율 과장(☎052-250-7918)

  2) 입찰 및 계약 관련사항 : 구매팀 서문상 과장(☎052-250-7935)

 

 

20201202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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