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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사업(현장)설명회

일시 / 장소

제안서 및

서류제출

제안발표

일시 / 장소

비  고

세탁물 위탁처리

2020.10.14(수)14시

성당 옆 컨테이너

회의실

2020.10.19(월) 16시

성당 옆 컨테이너

구매팀 사무실

2020.10.21(수)14시

본관4층 세미나1실

일반경쟁입찰

(협상에의한계약)

 

  1. 2. 사업(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제출

  2020.10.12(월) 16시까지 FAX:052-250-8076

  접수 후 필히 담당자에게 유선으로 확인요망(052-250-7935)

 

  1. 3. 계약기간 : 2020.12.01 ~ 2022.11.30(2년)

 

  1. 4. 입찰참가 자격

 1)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제한을 받은사실이 없는 업체

 2) 의료법 제16조 및 의료기관 세탁물 관리규칙 제6조, 제7조에 의한 의료기관 세탁물 처리업 신고 및 폐수 배출시설 설치 신고를 필한 업체

 3) 세탁물 위탁처리를 수행 할 수 있는 업체로서 연속세탁장비(기계 자동화시스템)를 2대 이상, 단독세탁기 4대, 단독 건조기 4대, 오염세탁물 전용 세탁기, 프레스 아이로러, 롤러 아이로러 등을 보유한 업체

 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단일계약 건으로 700병상(허가병상 기준) 이상의 종합병원에서 의료기관 세탁물 위탁처리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5) 주 6일 매일 납품 및 수거가 가능한 업체

 6) 의료기관세탁 법령의 규정에 의거한 인허가,면허등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7) 세탁물의 납품이 수거일로부터 1일(익일) 이내 반드시 전량 납품이 가능한 업체

 8) 사업(현장) 설명회 참석 업체 및 위임 받은 자에 한함

 

  1. 5.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제출 서류

 1) 견적서(BED당 단가, KG당 단가 표기/부가세포함/원단위 기재) – 1부

 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각(법인인 경우) - 1부

 5)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 1부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각 1부

 7) 입찰보증금 (보증보험증권) 1부

 8) 관련 면허증 사본 – 1부

 9) 인감증명서

 10) 사용인감계 -1부

 11) 각종 신고필증 및 허가증

 12) 신용평가기관에서 발급하는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 확인서 – 1부

 13) 최근 3년 이내 700병상 이상 실적 증빙서류 - 1부

 14) 세탁용역업체 보유 장비 현황표 – 1부

 15) 협력업체 현황표 -1 부


  1. 6. 협상적격자 선정

 1) 협상에의한계약 체결로서 이행실적, 경영상태, 기술능력, 견적 금액 등을 평가하여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2) 기술능격평가(70%)+입찰가격(30%)에 의한 종합평가

 3) 기술능력평가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 한도의 80% 이상인 업체 선정

 4) 합산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함

 5) 본원에서 구성한 평가위원이 심사평가 함

 

  1. 7.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제안요청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8.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예정금액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 시작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보증기간 :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2) 선정업체는 업체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울산 대학교병원에 귀속됩니다.

 

  1. 9. 기타사항

 1) 입찰자는 입찰 전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유의서, 현장설명서, 시방서 등)을 숙지 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2)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4) 상기의 일정은 울산대학교병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기타 문의사항 :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T: 052-250-7935)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년 10월 05일

 

울산대학교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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