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공고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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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신청서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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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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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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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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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일러 정비(세관)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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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12(월) 16시
FAX:052-250-80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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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방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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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15(목) 14시
성당 옆 컨테이너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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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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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입찰참가자격
-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 업체
-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3) 관련 면허 소지자
- 4) 입찰 참석 신청서 제출한 업체
- 5)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 회의, 워크아웃, 법정관리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 3. 입찰 시 제출 서류
- 1) 견적서(총괄표, 내역서 / 부가세포함 / 원단위 기재) - 1부
- 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 1부
- 3)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 1부
- 4) 입찰유의서 - 1부
- 5) 사업자등록증 및 관련면허증 사본 - 1부
- 6)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 1부
- 7) 사용인감계 – 1부
※ 위 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필 기재하시고 인감을 날인
※ 견적서는 별도의 봉투에 밀봉하여 인감을 날인
- 4. 낙찰자 결정방법
- 1) 예정가격내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 2) 유찰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함
- 3)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 4) 당 병원 사정으로 공사(용역)가 취소되는 경우 낙찰을 취소 할 수 있음
- 5. 대금지급
전체공사 완료 후 익월 현금 지급
- 6. 기타사항
- 1) 입찰자는 입찰 전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유의서, 현장설명서, 시방서 등)을 숙지 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2)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 3)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4) 기타 문의사항
- 구매팀(T. 052-250-7935)
- 시설팀(T. 052-250-7992)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년 10월 06일
울산대학교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