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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보일러 정비(세관) 작업 업체선정

조회 465

관리자 2020-10-06 17:17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공고명

입찰참가

신청서제출

현장설명회

입찰일시/장소

비  고

보일러 정비(세관)작업

2020.10.12(월) 16시

FAX:052-250-8076

시방서로 갈음

2020.10.15(목) 14시

성당 옆 컨테이너

회의실

경쟁입찰

 

  1. 2. 입찰참가자격
  2.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 업체
  3.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1.   3) 관련 면허 소지자
  2.   4) 입찰 참석 신청서 제출한 업체
  3.   5)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 회의, 워크아웃, 법정관리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1. 3. 입찰 시 제출 서류
  2.   1) 견적서(총괄표, 내역서 / 부가세포함 / 원단위 기재) - 1부
  3.   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 1부
  4.   3)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 1부
  5.   4) 입찰유의서 - 1부
  6.   5) 사업자등록증 및 관련면허증 사본 - 1부
  7.   6)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 1부
  8.   7) 사용인감계 – 1부

   ※ 위 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필 기재하시고 인감을 날인

   ※ 견적서는 별도의 봉투에 밀봉하여 인감을 날인

 

  1. 4. 낙찰자 결정방법
  2.   1) 예정가격내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3.   2) 유찰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함
  4.   3)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5.   4) 당 병원 사정으로 공사(용역)가 취소되는 경우 낙찰을 취소 할 수 있음

 

  1. 5. 대금지급

   전체공사 완료 후 익월 현금 지급

 

  1. 6. 기타사항
  2.   1) 입찰자는 입찰 전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유의서, 현장설명서, 시방서 등)을 숙지 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3.   2)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4.   3)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5.   4) 기타 문의사항

    - 구매팀(T. 052-250-7935)

    - 시설팀(T. 052-250-7992)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년 10월 06일

 

울산대학교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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