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간: 2023년 09월 19일(화) - 22일(금) 14시~17시, 접수처: sylee@uuh.ulsan.kr
변경(구 대체), 복수 약품(4번 참조) 접수 진행됩니다.
2. 신청자 유의 사항
- 가) 신규, 함량 추가 등 항목 명확히 기재. 원외만 필요 시 이중 체크
- 나) ‘의약품 사용신청서’ 등 서식은 본 회람 첨부 파일을 사용
- 다) 신청자 및 진료과장(내과는 분과장) 서명(또는 날인)요함
- 라) ‘신청 사유’ 신청자 직접 작성, ‘월 사용량’ 신청자의 예상 처방량 기재
3. 제약사 숙지 사항
- 가) 이메일 접수, 신청서 서명(날인) 스캔 파일 첨부, 조사자료 첨부, 명함 파일 첨부
(이메일 제목 준수: 약품명, **제약, ***담당자)
- 나) 서식은 본 회람 첨부 파일 사용(구 버전 사용금지)
- 다) ‘의약품 조사자료’ 충실히 작성(오류로 인한 문제 발생 시 해당 제약사 책임 有)
- 라) 서류 및 양식 불충분 시 접수 불가
4. 복수 약품 접수 기준
- 가) 경구제 만 허용. 단, 마약류, 성분입찰, 기 복수 품목 제외
- 나) 월평균 30,000정 이상 또는 월평균 구매가 1천만원 이상.
(전년도 연간 사용량, 구매가 기준)
- 다) 접수 여부 문의는 신청자(임상의)가 메일 문의 시 처방량 확인 후 메일 회신
5. 문의 약제팀 간사 (T: 250-8538) 끝.
약사위원회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