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상반 신규 약품 사용 신청 접수 안내 (‘변경’신청 제외)
- 코로나19로 인해 이메일 접수됨을 안내 드립니다.
- ‘변경(구 대체)’ 하반기 신약 접수 시 진행됩니다.
- 아 래 -
1. 접수 기간: 2021년 04월 20일(화) - 23일(금) 14시~17시
2. 접 수 : sylee@uuh.ulsan.kr
3. 신청자 유의 사항
- 가) 신규, 함량 추가 등 항목 명확히 기재. 원외만 필요 시 이중 체크.
- 나) ‘의약품 사용신청서’ 등 서식은 본 회람 첨부 파일을 사용.
- 다) 신청자 및 진료과장(내과는 분과장) 서명(또는 날인)요함.
- 라) ‘신청 사유’ 신청자 직접 작성, ‘월 사용량’ 신청자의 예상 처방량 기재.
4. 제약사 숙지 사항
- 가) 이메일 접수, 신청서 서명(날인) 스캔 파일 첨부, 조사자료 첨부, 명함 파일 첨부
- (이메일 제목 준수 : 약품명, **제약, ***담당자)
- 나) 필요 서식은 본 회람 첨부 파일 사용(구 버전 사용금지).
- 다) ‘의약품 조사자료’ 충실히 작성(오류로 인한 문제 발생 시 해당 제약사 책임 有).
- 라) 서류 및 양식 불충분 시 접수 불가.
5. 문 의 : 약제팀 간사 이수연 (T: 250-8539, 약품정보실 8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