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공지사항


2021년 상반 신규 약품 사용 신청 접수 안내 (‘변경’신청 제외)

조회 2,850

관리자 2021-04-02 08:35

2021년 상반 신규 약품 사용 신청 접수 안내 (‘변경’신청 제외)



- 코로나19로 인해 이메일 접수됨을 안내 드립니다.

- 변경(구 대체)’ 하반기 신약 접수 시 진행됩니다.

- 아       래 -


  1. 1. 접수 기간: 2021년 04월 20일(화) - 23일(금) 14시~17시

  2. 2. 접 수 : sylee@uuh.ulsan.kr

  3. 3. 신청자 유의 사항
    •   가) 신규, 함량 추가 등 항목 명확히 기재. 원외만 필요 시 이중 체크.
    •   나) ‘의약품 사용신청서’ 등 서식은 본 회람 첨부 파일을 사용.
    •   다) 신청자 및 진료과장(내과는 분과장) 서명(또는 날인)요함.
    •   라) ‘신청 사유’ 신청자 직접 작성, ‘월 사용량’ 신청자의 예상 처방량 기재.

  4. 4. 제약사 숙지 사항
    •   가) 이메일 접수, 신청서 서명(날인) 스캔 파일 첨부, 조사자료 첨부, 명함 파일 첨부
    •       (이메일 제목 준수 : 약품명, **제약, ***담당자)
  •   나) 필요 서식은 본 회람 첨부 파일 사용(구 버전 사용금지).
  •   다) ‘의약품 조사자료’ 충실히 작성(오류로 인한 문제 발생 시 해당 제약사 책임 有).
  •   라) 서류 및 양식 불충분 시 접수 불가.

  1. 5. 문 의 : 약제팀 간사 이수연 (T: 250-8539, 약품정보실 8538).
본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