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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1년 하반 신규 약품 사용 신청 접수 안내

조회 2,721

관리자 2021-08-31 16:07

2021년 하반 신규 약품 사용 신청 접수 안내

- 코로나19로 인해 이메일 접수됨을 안내 드립니다. 

- 아       래 –

1. 접수 기간: 2021년 09월 14일(화) - 17일(금) 14시~17시

2. 접수 : sylee@uuh.ulsan.kr

3. 신청자 유의 사항
  가) 신규, 함량 추가 등 항목 명확히 기재. 원외만 필요 시 이중 체크.
  나)  ‘의약품 사용신청서’ 등 서식은 본 회람 첨부 파일을 사용.
  다) 신청자 및 진료과장(내과는 분과장) 서명(또는 날인)요함.
  라) ‘신청 사유’ 신청자 직접 작성, ‘월 사용량’ 신청자의 예상 처방량 기재.

4. 제약사 숙지 사항
  가) 이메일 접수, 신청서 서명(날인) 스캔 파일 첨부, 조사자료 첨부, 명함 파일 첨부
      (이메일 제목 준수 : 약품명, **제약, ***담당자)
  나) 필요 서식은 본 회람 첨부 파일 사용(구 버전 사용금지).
  다)  ‘의약품 조사자료’ 충실히 작성(오류로 인한 문제 발생 시 해당 제약사 책임 有).
  라) 서류 및 양식 불충분 시 접수 불가.

5. 문의 약제팀 간사 (T: 250-8539, 약품정보실 8538).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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