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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7년 하반 신규약품 사용신청 접수 안내

조회 4,520

관리자 2017-10-27 13:21

  1. 2017년 하반 신규약품 사용신청 접수 안내

 
 


  1. 1. 신청서 접수 기간: 2017년 11월 17일(금) - 11월 22일(수) 14시 - 17시

  2. 2. 신청서 접수 장소: 약제팀장실

  3. 3. 신청자 유의사항
    • 가 )의약품사용신청서 등의 서식은 본 회람 첨부 파일을 사용(압축 파일 첨부).
    • 나) 신청서 내 신청자 및 과장(내과는 분과장) 서명(또는 날인)요함.
    • 다) 신청서 상단의 신규, 대체, 제형(규격)추가, 원외 등의 항목 명확히 기재.
    • 라) ‘신청사유’란은 신청자 직접 작성, ‘월사용량’은 신청자의 예상 처방량을 기재.
    • 마) 신청자는 본원 규정에 따라 ‘교원에 한하며, 임용된 6개월 이후 요건 준수 요함.

  4. 4. 제약회사 유의사항
    • 가) 필요 서식은 본 회람 첨부 파일을 사용. (구 버전 사용금지)
    • 나) ‘의약품 조사자료’ 양식을 충실히 작성(작성 오류 시 사유서 제출 요함).
    • 다) 서류 검토 고려하여 마감 시간 준수.
    • 라) 서류 및 양식 불충분은 접수 불가.

5. 기타 문의 사항은 약제팀 이수연 T: 250-853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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