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보도자료


2024년 신년 하례식 개최

조회 1,326

관리자 2024-01-12 08:52

울산대학교병원 2024년 신년 하례식 개최

새병원 청사진 수립 및 지역완결형 의료전달체계 완성 위한 중증진료체계 강화 계획
 
 


울산대학교병원(병원장 정융기)이 2일 오전 8시 본관 5층 강당앞 로비에서 신년하례식 및 시무식 행사를 갖고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융기 병원장을 비롯해 안종준 진료부원장, 민영주 교육부원장 등 직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사 및 떡 절단식 등이 있었다.

정융기 병원장은 인사말에서 “울산대학교병원은 5주기 상급종합병원 평가에서 전국 3위라는 뛰어난 성적으로 재지정되며 명실공히 빅5병원과 어깨를 나란히하며 암과 중증질환 전문 치료기관으로 자리매김 했다. 어려운 여건에도 중증질환 전문 의료체계 구축과 환자중심 맞춤 의료 구현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2024년에는 병원의 새로운 비전 수립과 이에 근간이 될 새병원 건립의 청사진을 완성하는 것은 물론 현재 추진 중인 지역완결형 의료전달체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중증진료체계를 더욱 공고하고, 의료서비스 향상과 경영효율화에 역점을 둔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후, 떡절단식과 함께 새해 업무 시작에 앞서 직원들은 서로의 건강과 화합을 다짐하며 덕담을 나누는 값진 시간을 가졌다.
본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