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보도자료


울산대학교병원-울산현대축구단 지역 건강지킴이 캠페인 협약 체결

조회 2,128

관리자 2023-05-11 17:49

울산대학교병원-울산현대축구단 지역 건강지킴이 캠페인 협약 체결

축구단 1승 및 홍보대사 활약 따른 건강검진권 적립으로 취약계층 건강살펴
 


울산대학교병원(병원장 정융기)과 울산현대축구단(대표이사 김광국)이 사회공헌 파트너로 손을 잡고 울산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한다.

지난 9일 울산문수축구장에서 열린 울산현대축구단 홈경기에서 정융기 울산대학교병원장과 김광국 울산현대축구단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공헌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병원과 축구단은 사회공헌 파트너로써 지역 취약계층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며,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

양 기관은 지역 취약계층의 건강증진을 위해 축구단이 K리그 1승 마다 종합건강검진권 1매를 적립한다. 또한 울산대학교병원 홍보대사인 이청용, 설영우, 조현우 선수의 활약에 따라서도 1매씩 적립이 된다.

리그 종료 후 적립된 건강검진권은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되어 울산대학교병원에서 건강검진 행사도 시행 할 예정이다.

김광국 울산현대축구단 대표이사는 “울산 시민들에게 축구로 즐거움뿐만 아니라 건강함까지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선한 영향력을 함께 퍼트릴 울산대학교병원과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겠다”라고 이번 협약식 소감을 밝혔다.

정융기 울산대학교병원장은 “K리그를 대표하는 울산현대축구단과 함께 사회공헌 협약을 통해 시민들의 건강은 물론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 가능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화답했다. 
본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