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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고객의 소리 이용안내

  •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건의사항을 알려주시면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진료상담 및 예약문의는 대표번호(052-250-7979 내선번호 1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진료와 관련된 내용, 비방과 욕설이 포함된 내용, 익명의 내용, 광고 등 민원업무와 관련없는
    내용은 답변하지 않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산업안전보건법에 의거하여 고객응대근로자로 보호받고 있습니다.
  • 고객상담실 운영시간 (방문 및 전화상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 인터넷 : 울산대학교병원 홈페이지 (고객서비스 – 고객의소리)
  • 전 화 : 052-250-7971 / FAX : 052-250-8010
  • 방 문 : 울산대학교병원 별관 3층 고객상담실
  • 건의함 : 병원내 비치되어 있는 [고객소리함] 카드 이용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수집목적 : 고객의 소리 작성 및 접수
- 수집항목 : [필수]작성자명,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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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거부시 불이익 : 이용자는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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