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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2025-05-27 11:00 48
공고 번호: 구매 20250527-0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명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제출 |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입찰 일시 및 장소 |
비고 |
본관 시설물 정기점검 관련 보수공사 |
2025.06.10(화) 15시 (E-mail: jsk@uuh.ulsan.kr) |
2025.06.11(수) 14시 별관 3층 예방관리센터 회의실 |
2025.06.18(수) 11시 별관 3층 |
|
2. 입찰방법 : 일반경쟁 입찰
3. 공사 개요
구 분 |
세 부 내 용 |
비 고 |
내 부 |
- 지하 2층 ~ 옥상층 ·보양, 균열보수 및 바탕면 도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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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 부 |
- 중정 ·바탕면 처리 및 균열보수, 외부 도장 |
4. 입찰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3) 입찰 공고일 현재 부도, 회의, 워크아웃, 법정관리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5) 입찰 참가 신청서 제출한 업체 및 위임 받은 자에 한함.
6)「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으로 등록된 업체.
7)「도장∙ 습식∙ 방수∙ 석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주력분야를 도장, 습식, 방수중 2개 이상을 등록한 업체
5. 현장설명회 참가서류(신청 기한내 E-Mail 제출)
1)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 1부.
2) 재직증명서(신분증 사본 포함)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입찰 시 제출 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 1부.
2) 견적서(갑지 / 내역서 / 부가세포함) 1부
3)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 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1부
4) 입찰유의서 1부.
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6) 사용인감계 1부.
7) 인감증명서 1부.
8) 등기부등본(법인) 1부.
9) 서약서, 동의서(청렴계약 이행 / 보안서약 /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 각 1부.
10)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1) 건설업 등록증 및 등록 수첩 사본 1부.
12) 안전보건체크리스트 1부.
* 위 서류중 사본은 원본 대조필 날인 必
* 제출서류는 위의 번호순으로 정리, 봉인 및 봉인부문 날인 하여 입찰 시 현장에서 제출.
7. 낙찰자 결정방법
1) 예정가격내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2) 유찰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함.
3)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4) 1차 입찰에서 유찰될 경우 당일 같은 장소에서 시간 간격을 두고 3차까지 재입찰을 실시 할 수 있다.
5) 1차 입찰시 ‘본원’의 입찰 성립 기준에 미달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시행한다.
6) 당 병원 사정으로 공사(용역)가 취소되는 경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해당 입찰예정 총 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입찰 시 납부 하여야 하며(보증기간: 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낙찰통보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보증금은 본 병원에 귀속됨.
9. 계약보증금
낙찰자는 계약의 성실한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 금액의 15/100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 보험증권을 계약
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함(계약금액1,000만원 이상에 한함)
10. 지체상금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의 이행을 지체한 경우 지체 1일당 계약 금액의0.5/1000에 해당하는 지체상금을
당 병원에 지불하여야 함. 단, 지체상금 총액은 계약 금액의 30/100을 초과하지 못함.
11. 하자보수보증금
낙찰자는 계약의 하자담보책임기간까지 성실한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 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이행(하자)
보증보험증권을 공사(용역) 완료 후 제출하여야 함(계약금액3,000만원 이상에 한함).
12. 대금지급
월별 공정율에 따른 기성금 지급
13. 입찰무효
1)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2) 소정 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제출) 아니한 자의 입찰, 또는 소정 입찰보증금의 부족이 판명된 입찰.
3) 입찰서가 소정 일시까지 지정된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4)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5) 입찰사항 중 금액 등 주요 기재사항이 불분명하여 판정하기 곤란한 입찰.
6) 기타 입찰유의서 등 입찰조건에 위배한 입찰.
7) 입찰과 관련되어 공정거래법상 위반사항이 있는 경우(담합 등).
14. 기타사항
1) 입찰자는 입찰 전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공고, 현장설명서, 시방서 등)을 숙지 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2)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3)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4) 본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병원의 결정하는 바에 따른다.
5) 공사 관련 문의사항은 당 병원 시설팀(052-250-7998)으로, 기타 입찰 관련 문의사항은 구매팀(052-250-7935)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6)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 참가를 제한 한다.
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 체결 또는 이행을 아니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 조건을 위반한 자.
나. 공사이행 중 부실공사, 중대한 결함, 공기지연 등으로 본원에 손해를 끼친 자.
다. 입찰(입찰참가자격 등록에 관한 서류 포함)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 하거나, 허위로
제출한 자(낙찰자 포함)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5년 5월 27일
울산대학교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