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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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접수

칭찬, 불만 및 고충, 제안을 편리하게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접수

칭찬, 불만 및 고충, 제안을 편리하게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병원 방문 고객분들께서 직접 추천해 주신 친절 직원 및 사연입니다.

고객의 소리 처리과정

  • Step 1

    접수

    고객의 소리 접수

  • Step 2

    확인

    해당부서 전달 및 확인

  • Step 3

    회신

    결과 회신 및 개선활동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인터넷
울산대학교병원 홈페이지
모바일QR 접수
병원 내 비치된 모바일 QR 이용
고객소리함
병원 내 비치되어 있는 '고객소리함' 카드 이용 고객소리함 위치
전화
052-250-7971
방문
별관 3층 고객상담실
상담가능시간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 오후 12:30 ~ 1:30)

진료와 관련된 내용, 비방과 욕설이 포함된 내용, 익명의 내용, 광고 등 민원업무와 관련 없는 내용은 접수처리 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개선하여 원활한 소통을 위해 노력하는 울산대학교병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