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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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5년 계절독감백신 공급업체 선정

구매팀 2025-08-14 14:30 57

           2025년 독감백신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 찰 명 : 2025년 독감백신 입찰공고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계약기간 : 2025년 9월 1일 ~ 2026년 5월 31일

4) 공고번호 : 구매20250814-01호

5) 견적품목 및 수량 : 가격제안서 참조

 (환자 수 변동 또는 기타 사유로 표기 된 수량보다 증감 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병원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하며, 계약자는 납품을 기피, 지연 또는 이에 따른

이견을 제시 할 수 없다.)

 

2. 견적 제출 방법 및 시간

 1) 제출시간 : 2025년 08월 25일(월) 12:00까지(제출기한 이후 접수분은 미제출분으로 적용)

 2) 제출방법 : 방문 접수(별관 3층 구매팀)

3. 계약품목및수량 : 가격제안서 참조

4. 입찰 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춘 자로서 본 건 입찰공고와
입찰유의서 내용을 숙지 및 수락하고, 입찰 제출서류를 제출기한까지 제출 완료한 업체.

2) 『약사법』의거 의약품 도매상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우수의약품유통관리기준 (KGSP) 적격업체

3) 응급 발주 시 2시간 이내에 의약품 공급이 가능한 업체

4) 계약체결일로부터 입찰수량을 전량 확보하여 병원이 요청하는 시기에 즉시 납품이 가능한 업체

5)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고 있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5. 입찰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가격제안서(VAT 포함) 1부

3)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1부)

4) 입찰 유의서 1부

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의 경우)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1부

8) 인감증명서 1부

9) 사용인감계 1부

10)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11) 의약품도매상 허가증 1부

12) KGSP 적격업소 증명서 1부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14) 조세포탈 등 유무 확인 서약서 1부*

15) 보안서약서 1부*

16)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17) 확약서 1부*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사용인감계등은 상호명판을 사용하여 인감 날인

제출서류는 위 순서대로 정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서류 중 사본은 원본 대조필 날인 必

표시된 문서는 병원 소정 양식에 기재 요망

6. 낙찰자 선정방법

1) 예정가격 내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2) 동일 금액 최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실시.

3) 유찰 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함.

7. 대금지급조건

당 병원 물품대 지급 기준 규정에 따름

-. 3,000,000원 이상 : 세금계산서 발행월로부터 5개월 후 20일 현금지급(약품대)

8. 입찰 보증금 및 계약보증금

1)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입찰예정금액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보증보험증
권)을 입찰참가신청 시 제출하여야 함(보증기간: 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2) 계약보증금: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으
로 제출하여야 함

9. 계약의 체결

낙찰자는 납품 확약서를 제출하고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명기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 무효 처리하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
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됩니다.

(단, 본 입찰의 유찰 등 본원 사정에 의해 계약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10. 지체상금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의 이행을 지체한 경우 지체 1일당 계약금액의 0.75/1000에 해당
하는 지체상금을 당 병원에 지불하여야 함.
단, 지체상금 총액은 계약 금액의 30/100을 초과하지 못함

11. 입찰무효

1)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2) 소정 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제출)아니한 자의 입찰, 또는 소정 입찰보증금의

부족이 판명된 입찰

3) 입찰서가 소정 일시까지 지정된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4)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5) 입찰 사항 중 금액 등 주요 기재사항이 불분명하여 판정하기 곤란한 입찰

6) 기타 입찰유의서 등 입찰조건에 위배한 입찰

7) 입찰과 관련되어 공정거래법상 위반사항이 있는 경우(담합 등)

8)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한

입찰

12. 기타사항

1) 입찰자는 입찰 전 모든 사항(입찰공고, 입찰유의서등)을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2)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3) 제출된 서류는 공개 및 반환되지 않음.

4) 계약품목대상 수량은 당 병원의 사정에 의하여 조정될 수 있음.

5) 본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병원의 결정하는 바에 따름.

6) 상기의 일정은 울산대학교병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음.

7) 기타문의사항: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 의약품 계약담당 ☎052-250-7934

8) 계약을 이행 함에 있어 계약 내용과 다르게 하거나 불성실하게 하는 경우 차후 입찰 시 제한
될 수 있음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5년 8월 14일

 

               울산대학교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