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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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재공고)영양팀 음식물류폐기물감량기 2SET 구매

구매 2025-08-19 11:35 21

공고번호: 구매20250819-01호

                 일반비품 입찰 재공고

 

1.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게시일

입찰품목

수량

입찰등록마감

(입찰서제출)

입찰결과

2025.08.19(화)

(재공고)영양팀

음식물류폐기물감량기

2

2025.08.25(월) 12시까지

(구매팀 사무실)

14일 이내

개별통보

 

2.입찰방법(유형): 일반경쟁입찰

 

3.낙찰자 결정방법

1) 예정가격내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2) 유찰시 당병원 결정에 의함

3)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실시

4) 당 병원 사정으로 공사(용역)가 취소되는 경우 낙찰을 취소 할 수 있음

 

4.입찰참가 자격

1) 공고 규격 기준 이상의 제품을 취급하는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

   (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4) 관련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받았고,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업체

5)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에 따른 전기용품안전기준(KC마크) 인증 및 전파법에 따른 방송통신기자재

 적합성평가제도 인증 받은 업체

6) 장비 장애 발생시 신고접수 후 24시 이내 현장 A/S 가능 업체

7) 본 입찰공고의 세부사항과 조건을 수락하고 입찰 일정에 맞게 본원 입찰 담당자에게 서류 제출을 완료한

 업체

 

5.입찰보증금

1) 입찰 총금액의 5% 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금)으로 등록시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낙찰은 취소됩니다.

2) 피보험자 및 입찰건명: 울산대학교병원(사업자번호: 620-82-03414) 및 공고된 입찰품목 건명 기재

3) 보증기간: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부터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익일 90일까지

 

6.입찰등록시 제출서류(아래 순서대로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별첨1) 1부

2) 입찰유의서(별첨2) 1부

3) 입찰이행확약서(별첨3) 1부

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별첨4) 1부

5) 입찰서(별첨5)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첨6) 1부

7) 보안서약서(별첨7) 1부

8) 개인정보 수입∙이용 동의서(별첨8) 1부

9) 견적서(무상보증기간 2년 이상), 소모품 및 부속품 단가견적서 각 1부

10) 국문규격서, 용도설명서, 카탈로그, 제조허가증 각 1부

11) 고형물 유출률 및 부산물 수분 함량 시험성적서(관련법령: 폐기물관리법) 각 1부

12) 전기용품안전기준 인증서(관련법령: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 - 1부

13) 전자파 적합 인증 및 지정시험기관 적합 등록 증명서(관련법령: 전파법) 각 1부

14) 대리점 계약서 사본(본사 해당 없음) 1부

15)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16) 법인(대표자)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별첨9, 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17)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1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재공고 입찰

경쟁입찰에 있어서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병원”은 다시 입찰에 부칠 수 있다.

 

8.계약의 성립

낙찰자는 울산대학교병원에서 지정하는 일정 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한다.

 

9.계약보증금

낙찰자는 계약의 성실한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계약

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한다.(계약금액 1,000만원 이상에 한함)

 

10.지체상금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의 이행을 지체한 경우 지체 1일당 계약금액의 0.75/1000에 해당하는

지체상금을 당 병원에 지불하여야 한다. 단, 지체상금 총액은 계약금액의 30/100을 초과하지 못한다.

 

11.하자보수보증금

낙찰자는 계약의 하자담보책임기간까지 성실한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 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이행(하자)보증보험증권을 공사(용역) 완료 후 제출하여야 한다.(계약금액 1,000만원 이상에 한함)

 

12.대금지급: 당 병원 대금지급조건에 따름

1) 3,000,000원 미만: 세금계산서 발행 월 익월 지급(20일 현금 지급)

2) 3,000,000원 이상: 세금계산서 발행 월 4개월 후 지급(20일 현금 지급)

 

13.입찰무효

1)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2) 소정 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제출)아니한 자의 입찰 또는 소정 입찰보증금의 부족이 판명된

   입찰

3) 입찰서가 소정 일시까지 지정된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4)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5) 입찰사항 중 금액 등 주요 기재사항이 불분명하여 판정하기 곤란한 입찰

6) 기타 입찰유의서 등 입찰조건에 위배한 입찰

7) 입찰과 관련되어 공정거래법상 위반사항이 있는 경우(담합 등)

 

14.유의사항

1)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공고, 현장설명서, 규격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2) 제출된 서류가 입찰공고 내용에 적합하지 않거나, 허위 사항이 발견될 경우와 업체간 상호 담합 행위가

   있는 경우 낙찰 취소, 계약해지 될 수 있음

3) 제출된 서류는 반환 및 공개하지 않으며,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4) 본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병원의 결정하는 바에 따른다.

5) 입찰관련 서류는 공고된 일정에 맞추어 구매팀 일반비품 담담자에게 인편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함

6) 본원의 사정으로 입찰 일정이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음

7) 기타 문의사항은 본원 구매팀 일반비품 담당자 (052-250-7931)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5.기타

기존 입찰참가 업체는 입찰서참가신청서(별첨1), 입찰서(별첨5) 및 견적서 재작성하여 투찰가능하며,

인편 및 등기 제출가능(입찰 마감일 도착분 유효)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 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 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함

 

 

                   위 와 같 이 재 공 고 함

 

                                       2025년 8월 19일

 

                      울산대학교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