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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2025-11-26 11:00 3
공고 번호: 구매 20251126-02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 찰 명 : 장례식장 장의용품 공급업체 선정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견적(단가) 입찰
3) 계약기간 : 2026. 1. 1~ 2027. 12. 31(2년)
4) 입찰참가(견적) 신청서 제출
가. 제출기한 : 2025. 12. 8(월) 15시까지(시간엄수)
나.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jsk@uuh.ulsan.kr)
* 메일 발송후 담당자에게 필히 유선으로 확인(전화 052-250-7935)
5) 사용 실적 : 별첨 견적서(양식) 참조
6) 납품장소 및 시간 : “병원”이 지정한 장소(장례식장 담당자와 별도 협의), 2시간 이내 수시 납품
2. 입찰참가 자격
1)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2) 납품시간 08시 ~ 20시, 365일 납품이 가능한 업체
3) 주문 후 2시간 이내 납품이 가능한 업체
4) 물품 판매허가 업체로 일반 과세업자 또는 면세사업자
※ 위 4개 조항 모두 충족하는 업체
3. 입찰참가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1부.
2) 입찰유의서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등기부등본(법인) 1부.
5) 인감증명서 1부.
6) 사용인감계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원 소정양식으로 첨부파일 참조) 1부.
8) 보안서약서 1부.
9)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부.
10)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1부.
11) 단가 견적서(부가세 포함 / 원단위 기재) 1부.
12) 입찰 보증금(보증보험증권 : 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1부.
13) 타 장례식장 납품 실적증명서 1부.
* 위 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필 기재하시고 인감 날인
4. 현장(사업)설명회
1) 본 입찰에 대하여 사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필요시 과업 관련 개별 문의 하시고, 입찰참가자는 사전에 입찰공고를 미리 확인 및
숙지하고 견적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 사업 관련 문의 : 총무팀(052-250-7917)
5. 낙찰자 결정 방법
1) 예정가격내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2) 유찰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함
3)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4) 당 병원 사정으로 공사(용역)이 취소되는 경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음.
6. 입찰보증금
해당 입찰예정 총 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입찰 시 납부 하여야 하며(보증기간: 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낙찰통보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보증금은 본 병원에 귀속됨.
7. 지체상금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의 이행을 지체한 경우 지체 1일당 연간 계약금액 총액의 0.75/1000에 해당하는 지체상금을
당 병원에 지불하여야 함. 단, 지체상금 총액은 계약 금액의 30/100을 초과하지 못함.
8. 대금지급 조건
당 병원 자재대금 지급 기준에 따름
- 3,000,000원 미만: 세금계산서 발행월로부터 익월20일 현금지급
- 3,000,000원 이상: 세금계산서 발행월로부터 4개월 후 20일 현금지급
9. 계약의 성립
낙찰자는 울산대학교병원에서 지정하는 일정 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무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입찰을 무효로 한다.
1)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한 경우
2) 입찰 보증금을 납부기한까지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3) 입찰서가 소정 일시까지 지정된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4)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5) 현장설명회를 실시하는 입찰의 경우로서 해당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지 아니한 자가 입찰한 경우
6) 입찰공고나 입찰유의사항을 위반한 자의 입찰인 경우
11. 기타사항
1) 입찰자는 입찰 전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유의서 등)을 숙지 한 후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4) 상기의 일정은 울산대학교병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기타 문의사항
가. 과업 관련 : 총무팀(담당자 T: 052-250-7917)
나. 입찰 관련 : 구매팀(담당자 T: 052-250-7935)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 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 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5년 11월 26일
울산대학교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