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병원 주메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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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9-02 11:09 877
1. 기간 : 2025년 09월 16일(화) ~ 19일(금) 14시~17시, 접수처: sylee@uuh.ulsan.kr
2. 신청자 숙지 사항
가) 신규, 추가(함량, 제형), 변경(대체) 등 항목에 체크 표기.
원외만 필요 시 모두 표기 (예 : 추가√, 원외√)
나) ‘의약품 사용신청서’ 등 양식은 본 회람 첨부 파일을 사용
다) 신청자 및 진료과장(내과는 분과장) 서명(또는 날인)요함.
라) 신청서 내 ‘신청 사유’와 ‘월 사용량’은 신청자 직접 작성
3. 제약사 숙지 사항
가) 전자우편 접수: 첨부된 '접수 안내문' 및 양식을 확인 후 작성, 발송 접수
나) 현 첨부 양식 사용(구 버전 금지), 충실히 작성 요함. 요건 불충분 시 접수 불가
다) 접수 오류를 막기 위해 전자우편 제목 준수 요함.
(제목: 약품명, **제약, ***담당자)
4. 복수 약품 접수 기준
가) 규정에 근거한 사용량 또는 사용 금액 충족 시 접수 가능
나) 복수 여부 문의는 신청자(임상의) 가 E-mail 문의 시 처방량 확인 후 답신
5. 문 의 : 약제팀 간사 (T: 250-8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