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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2025-09-10 15:30 139
공고 번호: 구매 20250910-0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고명 : 울산대학교병원 별관1 공간재배치(암병원 변경)을 위한 설계용역
2) 과업 개요
가. 대지 위치 : 울산광역시 동구 대학병원로 30 일대 外
나. 대지 면적 : 43,732.00㎡
다. 사업 규모(자세한 사항은 첨부 과업지시서 참조)
① 별관1 공간재배치
② 별관1(1층) ~ 본관(1층) 연결브릿지 설치
③ 신관 주차장 ELEV 설치(증축)
④ 본관 에스컬레이터 설치(증축)
⑤ 사업 진행과정 중 신관주차장 ELEV 설치와 본관 에스컬레이터 설치 건 관련 인허가
업무는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 방법 : 제한 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4) 과업 범위 : 첨부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일정
1) 사업(제안요청)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 접수
가. 일시: 2025. 9. 30(화) 14시 까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양식 별첨)를 E-mail(jsk@uuh.ulsan.kr)로 발신 후 전화로 구매팀 담당자(052-250-7935)에게 접수 확인
2) 사업(제안요청) 현장설명회
가. 일시: 2025. 10. 1(수) 10시
나. 장소: 울산대학교병원 별관 3층 예방관리센터 회의실
3)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및 제안서 접수
가. 접수 기한: 2025. 10. 17(금) 14시 까지(시간엄수)
나. 장소: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별관 3층)
* 입찰참가 서류 일체를 제출(우편 및 택배 접수 불가)
* 점심시간(12:00 ~ 13:15) 접수 불가
4) 제안 발표회 및 평가
가. 일시: 2025. 10. 22(수) 14시
나. 장소: 울산대학교병원 별관 3층 예방관리센터 회의실
3. 입찰 참가자격
1)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2) 입찰 공고일 현재 부도, 화의, 워크아웃, 법정관리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3) 공고일 현재 「건축사법」 제7조에 따른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동법 제23조에 따라 건축사 사무소를 개설 및 건축사 업무 신고를
필한 업체
4) 공고일 기준 최근 10년이내 병원급 이상 의료기관 설계 실적이 있는 업체
5) 공동응모협정서에는 수급인(대표자, 건축사사무소)은 전기, 통신, 소방 분야 등 설계 면허가 없는 경우 아래 각 호의 자격이
있는 자와 분담이행방식의 공동도급이 포함 되어야 한다.
- 「전력기술관리법」 제14조에 의한 전문설계업(전력전문설계 1종 이상) 또는 종합 설계업을 등록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 규정에 의하여 건축전기설비기술사 사무소를 개설 등록한 업체
- 「소방시설공사업법」 제4조제1항에 의한 소방시설설계업 등록을 필 한 업체
-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 규정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자(정보통신) 신고를 필 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제6조의
규정에 의한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처리분야(정보통신)]을 등록한 업체
- 그 외 기타 각 분야별 설계도는 각 분야별 법령에서 정하는 기준에 따라 기술사 사무소 등록을 필 하였거나 엔지니어링산업법에 의한
활동 주체로 신고를 필 한 자가 설계하여야 한다.
6) 현장 설명회에 참석하고 등록을 필 한 업체
7)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서류를 위·변조, 허위기재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 사업 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4. 입찰 참가신청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 유의사항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각 1부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부.
7) 서약서, 동의서(청렴계약 이행 / 보안서약 / 개인정보 수집,이용) 본원 소정양식 각 1부.
8) 확약서(본원 소정양식) 1부.
9) 국세 및 지방세 납입 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 2개월 이내 증명서) 각 1부.
10) 실적증명서(최근 10년내 병원급 이상 의료기관 설계 실적, 본원 소정 양식) 1부.
11) 기술인력 이력사항(본원 소정양식) 1부.
12) 건축사 면허증 사본, 건축사 등록증 사본 각 1부.
14) 공동응모협정서 및 대표자 선임계(본원 소정 양식) 각 1부.
15) 설계업 등록증, 전기설비기술사 자격증 사본(전기 업체에 한함) 각 1부.
16) 소방시설업 등록증, 등록수첩 사본(소방업체에 한함) 각 1부.
17)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정보통신기술자 자격증 사본(통신 업체에 한함) 각 1부.
18) 신용평가기관에서 발급하는 유효기간 내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 확인서 1부.
19) 견적서(갑지 / 내역서 / 부가세 포함 / 봉인 및 봉인부분 날인하여 별도 제출) 1부.
20)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 보증기간 90일) 1부
21) 제안서 8부 및 제안서 파일 USB 메모리 1개 제출
※ 제출한 USB 메모리는 반환되지 않음
5. 현장 설명
1) 본 입찰은 현장설명 참석이 의무 사항이며,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개인)만 입찰참가 자격이 주어집니다.
2) 현장설명 참가자는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기한내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참가신청서에 참석할 대리인을 기재하시고, 신분증 사본을 포함하여 제출.
3) 현장설명회 참가자는 업체당 2인 이내로 한정합니다.
6. 제안 발표회 및 평가
1) 대 상 : 입찰 등록 및 서류 제출 업체
2) 발표시간 : 업체당 20분(발표 15분, 질의 응답 5분)
3) 발표순서 : 입찰 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역순으로 진행
4) 발표자료 : 양식 제한 없음. 30page 이내
7.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제안요청서, 임대계약
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낙찰자 선정방법
1) 본 제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를 기준으로
기업평가(10%), 기술능력평가(60%), 가격평가(30%)를 실시하며, 합산점수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합니다.
2)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야 하며, 평가위원은 위원장으로 포함하여 7인 이상으로 구성함.
3) 제안서 평가는 당 원이 작성한 평가기준으로 평가를 실시하며,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4) 합산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능력평가 항목 구분 중 ①연결 브릿지(디자인) ②드롭존 주변계획 ③연결브릿지(구조 및 시공)
순으로 최고 득점자를 정함
5)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었을 경우 차순위 최고득점자가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됩니다.
6) 제안서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사(입찰참가자)는 당원 또는 제 3자에게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평가 관련 자료는 일체 공개하지 않음.
9. 입찰보증금
해당 입찰예정 총 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입찰 시 납부 하여야 하며(보증기간: 등록일로부터
90일 이상) 낙찰통보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보증금은 본 병원에 귀속됨
10. 계약보증금
낙찰자는 계약의 성실한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 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 보험증권을 계약 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함
11. 지체상금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의 이행을 지체한 경우 지체 1일당 계약 금액의 1.25/1000에 해당하는 지체상금을
당 병원에 지불하여야 함. 단, 지체상금 총액은 계약 금액의 30/100을 초과하지 못함
12. 하자보수보증금
낙찰자는 계약의 하자담보책임기간까지 성실한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 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이행(하자)보증보험증권을
공사(용역) 완료 후 제출하여야 함.
13. 대금지급 (각 과업 완료 후 익월)
시기 |
계약 후 |
건축허가 완료 후 |
실시설계 완료 후 |
사용승인 완료 후 |
비고 |
지급율 |
20% |
20% |
40% |
20% |
|
14. 입찰무효
1)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한 경우
2) 입찰 보증금을 납부기한까지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3) 입찰서가 소정 일시까지 지정된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4)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5) 현장설명회를 실시하는 입찰의 경우로서 해당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지 아니한 자가 입찰한 경우
6) 입찰사항 중 금액 등 주요 기재사항이 불분명하여 판정하기 곤란한 입찰
7) 입찰공고나 입찰유의사항을 위반한 자의 입찰인 경우
15. 계약의 성립
최종 낙찰자는 울산대학교병원에서 지정하는 일정 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1) 입찰자는 입찰 전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공고, 현장설명서, 시방서 등)을 숙지 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2)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3)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4) 본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병원의 결정하는 바에 따른다
5) 과업 관련 문의사항은 당 병원 시설팀(052-250-7998)으로, 기타 입찰 관련 문의사항은 구매팀(052-250-7935)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6) 계약을 이행 함에 있어 계약내용과 다르게 하거나 불성실하게 하는 경우 차후 입찰 시 제한될 수 있음.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9월 10일
울 산 대 학 교 병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