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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2025-09-18 14:20 13
공고 번호: 구매 20250918-0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고명 : 울산대학교병원 전기자동차 충전시설 설치 · 운영사업자 선정 및 임대계약
2) 사업 내용
○ 전기차 충전기 설치 (완속 7KW, 급속은 50kW 이상)
구분 |
설치 위치 및 수량(대) |
|||
신, 본관 |
별관 |
기숙사 |
합계 |
|
수량 |
26(급속 1대 포함) |
1 |
8 |
35 |
사용자 |
직원 및 내원객 |
직원 |
- |
3) 입찰방법 : 제한 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4) 사업기간
가. 충전기 설치 기간 : 병원과 협의
나. 충전기 운영 기간 : 개시일로부터 7년(개시일은 병원과 협의)
5) 과업 내용 :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일정
1) 사업(제안요청)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 접수
가. 일시: 2025. 9. 29(월) 14시 까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양식 별첨)를 E-mail(jsk@uuh.ulsan.kr)로 발신 후 전화로 구매팀 담당자(052-250-7935)에게
접수 확인
2) 사업(제안요청) 현장설명회
가. 일시: 2025. 9. 30(화) 14시
나. 장소: 울산대학교병원 별관 3층 예방관리센터 회의실
3)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및 제안서 접수
가. 접수 기한: 2025. 10. 13(월) 15시 까지(시간엄수)
나. 장소: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별관 3층)
* 입찰참가 서류 일체를 제출(우편 및 택배 접수 불가)
* 점심시간(12:00 ~ 13:15) 접수 불가
4) 제안 발표회 및 평가
가. 일시: 2025. 10. 15(수) 14시
나. 장소: 울산대학교병원 별관 3층 예방관리센터 회의실
3. 입찰 참가자격
1)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2) 「전기사업법」 제7조의2(전기신사업의 등록)에 따른 전기자동차충전사업으로 등록된 자
3) 충전기 운영시스템 및 충전시설 제품에 대하여 OCA(Open Charge Alliance)에서 만든 개방형 충전 통신 규약(OCPP 1.6)
공인인증 완료한 자
4) 현장 설명회에 참석하고 등록을 필한 자
5) 본 사업은 공동수급이 불가함
6)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서류를 위·변조, 허위기재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 사업 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4. 입찰 참가신청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첨2 서식 ‘업체현황’ 포함) 1부.
2) 입찰 유의사항 1부.
3) 전기자동차충전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6)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각 1부
7)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본원 소정양식) 1부.
8) 보안서약서(본원 소정양식) 1부.
9)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부.
10) 확약서 1부.
11) 계약이행 보증 서약서 1부.
12) 국세 및 지방세 납입 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 2개월 이내 증명서) 각 1부.
13) 조세포탈 등 유무 확인서 1부.
1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부.
15) 안전보건체크리스트(본원 소정양식) 1부.
16) 신용평가기관에서 발급하는 유효기간 내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 확인서 1부
17) 제안서 6부 및 제안서 파일 USB 메모리 1개 제출
※ 제출한 USB 메모리는 반환되지 않음
5. 현장 설명
1) 본 입찰은 현장설명 참석이 의무 사항이며,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개인)만 입찰참가 자격이 주어집니다.
2) 현장설명 참가자는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기한내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참가신청서에 참석할 대리인을 기재하시고, 신분증 사본을 포함하여 제출.
3) 현장설명회 참가자는 업체당 2인 이내로 한정합니다.
6. 제안 발표회 및 평가
1) 대 상 : 입찰 등록 및 서류 제출 업체
2) 발표시간 : 업체당 20분(발표 15분, 질의 응답 5분)
3) 발표순서 : 입찰 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순으로 진행
4) 발표자료 : 양식 제한 없음. 30page 이내
7.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제안요청서, 임대계약 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낙찰자 선정방법
1) 본 제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 평가를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100%)를 실시하며, 합산점수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합니다.
2)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야 하며, 평가위원은 위원장으로 포함하여 5인 이상으로 구성함.
3) 제안서 평가는 당 원이 작성한 평가기준으로 평가를 실시하며,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4) 합산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능력평가 항목 구분 중 ① 설치 및 유지관리 ② 안전성확보 ③ 제품우수성 및 디자인 순으로 최고 득점자를 정함.
5)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었을 경우 차순위 최고득점자가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됩니다.
6) 제안서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사(입찰참가자)는 당원 또는 제3자에게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평가 관련 자료는 일체 공개하지 않음.
9. 계약의 성립
최종 낙찰자는 울산대학교병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상기의 일정은 울산대학교병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기타 문의사항
가. 입찰 관련: 구매팀(T: 052-250-7935)
나. 과업 관련: 시설팀(T: 052-250-7996)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9월 18일
울 산 대 학 교 병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