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병원

스킵네비게이션

후원안내


단미종합건설(주) "지역 의료 발전의 든든한 버팀목 되고파"

관리자 2026-01-05 13:25 62

단미종합건설(주)
"지역 의료 발전의 든든한 버팀목 되고파"

1천만원 병원발전 기금 기탁..2019년부터 세 차례 총 3,000만원 기부






울산 소재 건설사 단미종합건설(주) 김영훈 대표가 연말을 맞아 지역 거점 병원인 울산대학교병원의 발전을 위해 다시 한 번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울산대학교병원은 30일 병원에서 김영훈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발전기금 전달식’을 열고, 김 대표로부터 1,000만 원의 발전기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기부금은 병원의 의료 서비스 질 향상과 지역 취약계층의 의료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일회성 후원이 아닌, 수년간 이어진 꾸준한 나눔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를 더한다. 김영훈 대표는 지난 2019년 첫 기부를 시작으로 2023년과 올해 2025년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매번 1,000만 원씩, 누적 3,000만 원의 발전기금을 울산대학교병원에 기탁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인의 모범을 보여주고 있다.


김영훈 대표는 전달식에서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울산대학교병원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며 “지역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단미종합건설(주)은 울산 지역을 기반으로 한 종합건설업체로, 건축 공사뿐 아니라 소외계층 후원, 시민단체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